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정창룡-너와 나의 이야기 (Feat. 이루다) [가사/듣기]

반응형

정창룡-너와 나의 이야기 (Feat. 이루다)

이루다가 참여한 정창룡의 앨범 타이틀곡 " 너와 나의 이야기 " 를 발표했다. 

정창룡-너와 나의 이야기 (Feat. 이루다)바로듣기

정창룡-너와 나의 이야기 가사

혼자 흥얼거리다 멜로디가 생기고 그 위에 가사를 써봤어
우연처럼 다가온 그 가사가 너와의 그때 그 얘기더라
시간이 많이 지나 노래가 완성되고 가사를 다시 읽어 보았어
우리 사랑 이야기 우리 이별 이야기 
온통 네 얘기로 가득한 노래

혹시라도 언젠가 이 노래가 울려 퍼질 때 
너와 나의 이야기라는 걸 기억해 주겠니 
내가 널 얼마나 소중히 간직했었는지 
이런 나를 한 번만 제발 단 한 번이라도 
기억해 주길 

더보기

시간이 많이 지나 잊은 줄만 알았어 
가끔씩 생각나는 그 정도
그게 아니었나 봐 아직 못 잊었나 봐 
그 사람은 잊어도 사랑은 간직했나 봐

혹시라도 언젠가 이 노래가 울려 퍼질 때 
너와 나의 이야기라는 걸 기억해 주겠니
내가 널 얼마나 소중히 간직했었는지 
이런 나를 한 번만 제발 단 한 번이라도 
기억해 주길

시간이 지나 나의 이름조차 기억을 못 해도 
한 번만 다시 한 번만 내가 사랑하는 사람이 
너인 걸 기억해 주기를

우연처럼 너의 귓가에 이 노래가 울려 퍼질 때
우리 둘의 이야기라는 걸 떠올려 주겠니
내가 널 얼마나 간절히 사랑했었는지
이런 나를 한 번만 제발 단 한 번이라도 
기억해 주길

정창룡-너와 나의 이야기 (Feat. 이루다) 

22번째 이야기
너와 나의 이야기

 


혹시라도 언젠가 이 노래가 울려 퍼질 때
너와 나의 이야기라는 걸 기억해 주겠니..?

누군가에게는 공감이 되고
누군가에게는 위로가 되는 곡이 되기를
간절히 바래봅니다

작사 : 정창룡
작곡 : 정창룡
편곡 : 정창룡, 이부끄

 

정창룡-너와 나의 이야기 (Feat. 이루다)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