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중식이-뭐라 할 말이 없었다 [가사/듣기]

반응형

중식이-뭐라 할 말이 없었다

중식이가 미니앨범 [중식이 밴드]를 발매하고 타이틀곡 " 뭐라 할 말이 없었다 " 를 공개했다. 

중식이-뭐라 할 말이 없었다 바로듣기

중식이-뭐라 할 말이 없었다 가사

너네 지금 여기서 뭐 하냐
뭐 하냐 가라
너네 지금 여기서 뭐 하냐
뭐 하냐고 가라

침 뱉은 건 밟아서
담배꽁초는 주어서
쓰레기는 모아서 가라

어린놈들 어디서
남의 집 앞에 모여서
좋게 말할 때 어서
가라

아저씨 골목이 다 네 거임
꼬우면 경찰에 신고하세요
참견 마세요 제 나이 백 살이에요
남 이사 피든 말든 신경 끄세요

더보기

너도 피는 담배 왜 나는 피면 안 돼요
왜 때리시게요
처보시오 어떨지
훈계할 거면 너부터 끊고 하세요

학교 알아 뭐 하게
나 포기했어요
왜 전화하게요
해보세요 어떨지
부모님도 알고 있죠
담배 피는 거

내가 뭘 그리 잘못했죠
우린 갈 데다 없죠
놀이터에서 뭐 숨바꼭질할까요
피시방 가서 돈 쓰고 남은 게 없죠

알았으니까 다른 데로 가라
좀 가라 가라
알았으니까 다른 데로 가라
좀 가라 가라

중식이-뭐라 할 말이 없었다 

올 8월부터 순차적으로 공개된 싱글 4곡과 정규앨범에 수록된 '서울에 오면'의 Reggae Ver., 신곡 '뭐라 할 말이 없었다'를 포함한 미니앨범 '중식이 밴드'가 공개되었다.

 


지난 6월 팬 한정 비공식 발매와 함께 단독 공연을 성황리에 마치고 드디어 공식 발매로 공개된 이번 미니앨범은 중식이를 비롯한 밴드 멤버(우자, 샘 사무엘, 한우) 전원이 편곡과 연주를 하여 기존 원곡의 느낌과는 완전히 다른 중식이 밴드만의 사운드가 포인트이다.

이 중 유일하게 신곡인 '뭐라 할 말이 없었다'는 가끔 라이브 무대에서 연주되었을 뿐, 어디에도 공식적으로 공개된 적 없는 곡으로서 중식이 밴드만의 매력을 느끼기에 충분한 락넘버이다.

실물 한정 패키지(고음질 USB, USB 케이스, QR 송 카드, 괴인 카드, 틴케이스, 파우치)로 이루어진 초회 한정 앨범은 중식이 MD 몰인 '풍덩몰'에서 판매 중이다.

 

중식이-뭐라 할 말이 없었다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