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레터 플로우-그때의 내가 지금의 나였다면 [가사/듣기]

반응형

레터 플로우-그때의 내가 지금의 나였다면

레터 플로우가 디지털 싱글 " 그때의 내가 지금의 나였다면 " 을 발표했다.

레터 플로우-그때의 내가 지금의 나였다면 바로듣기

레터 플로우-그때의 내가 지금의 나였다면 가사

아무것도 할 수 없었어
네가 떠나간 그날부터
느려진 하루가 여전히 버거워
모든 게 다 내 잘못 같아서

그때의 내가 
지금의 나였다면
그때의 너는
조금 덜 아팠을까
난 아직 이렇게
멈춰진 시간을 후회로
널 그리다가
바래진 추억에 기대본다

나는 매일 아침 무너져
숨을 쉬듯 눈을 뜰 때면
너의 뒷모습이 여전히 선명해
하루가 꼭 일 년 같은 걸

더보기

그래 넌 참 힘들다 했어
너를 놓지 못하는 나로
마음 졸이는 많은 밤들을
얼마나 많이 말했는데

그때의 내가 
지금의 나였다면
그때의 너는
조금 덜 아팠을까
난 아직 이렇게
멈춰진 시간을 후회로
널 그리다가
바래진 추억에 기대본다

이제야 좀 알 것 같은데
이제는 정말 다 알았는데
잊으라고만 해 끝났다고만 해
모든 것이 그대로인데

차라리 그때
우리가 몰랐다면
그때의 내가
너를 몰랐었다면
다 괜찮았을까
이렇게 아무 의미가 없는
후회만 하다
초라한 추억에 기대본다

레터 플로우-그때의 내가 지금의 나였다면

‘우편물 보관함’ 두 번째 이야기. 어쩌면 우리는 너무 어린 나이에 만났던 건 아닐까 하는 생각을 가끔 해본다.

 


모든 것이 서툴고, 익숙지 않았던 그 시절에 왜 그토록 넘치고픈 일들만 가득했는지. 지금의 내 모습으로 그때의 널 만난다면 우린 여전히 행복했을까.

Lyrics by 안효성
Composed by 안효성
Arranged by 한성은@aimstrings
Piano by 한성은@aimstrings

 

레터 플로우-그때의 내가 지금의 나였다면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