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ASEL (아셀)-소중한 사람 (Feat. amin) [가사/듣기]

반응형

ASEL (아셀)-소중한 사람 (Feat. amin)

아셀 (ASEL)이 앨범 타이틀곡 " 소중한 사람 (Feat. amin) " 을 발표했다.

ASEL (아셀)-소중한 사람 (Feat. amin) 바로듣기

ASEL (아셀)-소중한 사람 가사 가사

I don't know what you
생각 너무 많아 몰라
진심으로 물었을 때도
뻔하잖아
or raw
uh 반은 커진 숨통
Lyrics 하나 쓰며 매일 고생

가사 다 썼어? 응
아직 못 했어? 응
압박감에 점점 시달릴 텐데
잃어버린 게 많아
시작으로 돌아갈 수는 없나 (최선이야..)

따뜻한 온기 위로가 되는 말들 Everywhere
언제나 내 곁에 있으면 돼 

이 사람이 있어서
이 사람이 없다면
나의 이야기는 없을 거야
이 사람들 위해서
내 사람이 없다면
이기적인 사람이었을 거야

더보기

내겐 너무 소중해 가끔 잃을까 봐 두려워
늘 받기만 한 미안한 마음에
애써 마음을 숨긴 채
혼자라 생각 말고 내게 오면 돼
Everywhere
언제든 안아줄게
따뜻한 눈빛 위로 가득한 말과 함께
내 품에서 쉬어도 돼

이 사람이 있어서
이 사람이 없다면
나의 이야기는 없을 거야
이 사람들 위해서
내 사람이 없다면
이기적인 사람이었을 거야

이상해져 난
기다리면 안 돼요
또 늦어질 때
우리 같이 걸어갈 때 웃어서
시간이 또 없어
시간이 더 없어 늘
다 잊혀질 때 행복하겠지

이 사람이 있어서
이 사람이 없다면
나의 이야기는 없을 거야
이 사람들 위해서
내 사람이 없다면
이기적인 사람이었을 거야

ASEL (아셀)-소중한 사람 (Feat. amin)
”당신이 없었다면, 나의 이야기는 없었을 거야.“

01. 조각배
”조각 배를 띄웠어요.. 흘러간 사람에게”

02. 소중한 사람 (Feat. amin) *title
”당신이 없었다면, 나의 이야기는 없었을 거야.“

작사 – ASEL, amin
작곡 – ASEL, amin, KRID
편곡 – ASEL, KRID

 

ASEL (아셀)-소중한 사람 (Feat. amin)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