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Sujo (수조)-별자리 [MV/가사]

반응형

Sujo (수조)-별자리

수조 (Sujo)가 디지털 싱글 " 별자리 " 를 발매하고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Sujo (수조)-별자리 바로듣기

Sujo (수조)-별자리 가사

모두가 잠든 하루 끝
차게 얼어붙은 길 위로
무겁기만 한 작은 발걸음
돌아가긴 너무 늦은 나
저 멀리 닿지 않는 건
왜 그렇게도 빛나는지
바라선 안되는 걸
바라고 있는가 봐
날 향한 기대들이
어린 날에 빌었던 소원이
모두 사라져
사랑할 수가 없던
지쳐버린 나의 하루하루가
너무 시려와도
끝끝내
괜찮아질 너의 날들에
기대를 걸게
어둠 속에서도 
밝게 빛나는 널 위해

언제나처럼 별을 볼 때면
나의 별자릴 그리지만
때론 찬란한 꿈이
나를 더 아프게 해

더보기


많은 시선이
어린 날엔 몰랐던 이 밤이 
아직 두려워
사랑하지 못해서
내게 미안했던 하루하루가
숨이 차올라도
끝끝내
아름다울 너의 내일에
기대를 걸게
어둠 속에서도 
밝게 빛나는 널 위해
얼음을 삼킨 오늘 밤은
어느 때보다 캄캄하지만
이런 밤에도
온기를 품은 새벽이 떠올라
그때가 되면
사랑할 수 있기를
영원할 것 같던 차가운 길을
전부 걸어온 널
마침내
웃어 보일 너의 날들에
기대를 보내
어둠이 갈라져
별보다 빛날 널 위해

Sujo (수조)-별자리

겨울을 지나고 있나요?

Lyrics by 수조
Composed by 백승재
Arranged by fyn

 

Sujo (수조)-별자리 [MV/가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