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차오름-백돌이는 외로워 (Feat. 진미령) [가사/듣기]

반응형

차오름-백돌이는 외로워 (Feat. 진미령)

진미령이 참여한 차오름 의 디지털 싱글 " 백돌이는 외로워 " 를 발표했다.

차오름-백돌이는 외로워 (Feat. 진미령) 바로듣기

차오름-백돌이는 외로워 가사

백돌이는 외로워요
(오름아 오비티가서 치자)
골프를 사랑한 게 죄인가요
(너 팔자지)
한 번 더 치고 싶은 마음
(오름아 앞 홀 비었어)
그것도 내 맘대로 안 되나요
(오름아 공 한 박스 가져가)
힘들어 가는 걸 어쩌란 말이냐
(보는 나도 속이 터져)
머리는 되는데 공만보면 안 되나
(오름아 첫 홀은 다 파로 썼어)
누가 좀 알려주세요
(알려준다고 되남유)
어떻게 쳐야 잘 칠수 있나요
(출근 도장 찍어야지)

더보기


칠때마다 속이 터져도
(ㅎㅎㅎ) 
골프가 좋은 걸 어떡하라고
(내가 너 땜에 공이 안 맞어)
골프는 나의 사랑이여
(천생연분이네)
골프는 나의 인생이여
(그래도 사랑해 오름아)

백돌이는 외로워요
(오름아 헤저드티 저 앞에 있어)
골프를 사랑한 게 죄인가요
(연분이 따로 있을까)
한 번 더 치고 싶은 마음
(오름아 뒷팀 왔어)
친구들 눈치만 보네요
(오름아 클럽 죄다 가져가)
몸이 안도는 걸 어쩌란 말이냐
(오름아 트리플 이상은 안 적었어)
본대로 안 가고 치는 대로 가는 걸
(니가 그쪽 보고 쳤거든)
누가 좀 알려주세요
(도시락 많이 챙겨와)
어떻게 쳐야 잘 칠수 있나요
(내가 알면 프로 하지)
칠때마다 복장 터져도
(ㅎㅎㅎ)
골프가 좋은 걸 어떡하라고
(윽 쟤 땜에 따블했어)
골프는 나의 사랑이여 
(찰떡궁합 이네)
골프는 나의 인생이여
(그래도 사랑한다 오름아)
골프는 나의 인생이여

차오름-백돌이는 외로워 (Feat. 진미령)
‘백돌이는 외로워 (Feat. 진미령)’ 노래는 국민 골프 송 1탄 ‘오빠는 골프스타’ 2탄 ‘백돌이 인생’ 3탄 ‘백돌이는 외로워 (Feat. 진미령)’ 로 다시 한번 국민 골프 송에 도전한다.

 


노래 제목은 국민 골프인으로 최고의 주가를 올리는 ‘임진한’ 프로님께서 직접 정해주셨고 노래 가사와 곡은 ‘차오름’ 이 직접 작사, 작곡하였다. 특히 피처링 부분은 영원한 소녀 가수 ‘진미령’ 씨가 직접 두차례에 거쳐 녹음실에서 녹음을 하여 화제가 되고 있다.

‘차오름’ 은 한 인터뷰 기사에서 밝혔듯이 한국 골프계에 길이 남을 골프 송을 5탄까지 만들겠다고 약속한 바 있다. ‘백돌이는 외로워 (Feat. 진미령)’ 3탄은 모든 골퍼분들이 초보 때 흔히 겪는 일들과 흔히 듣는 말들을 위주로 만들었으며 백돌이 백순이 들이 가장 많이 듣는 말들을 노래 가사말로 만들었다.

‘차오름’ 은 골프 송 4탄은 백순이 노래를 만들 것이라고 밝혔다. 대한민국 국민 골프 송 3탄 ‘백돌이는 외로워 (Feat. 진미령)’ 많은 골퍼분들에 큰 사랑을 기대해본다.

 

차오름-백돌이는 외로워 (Feat. 진미령)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