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최다연-이젠 내가 [가사/듣기]

반응형

최다연-이젠 내가

최다연이 네 번째 싱글 앨범 " 이젠 내가 " 를 발표했다.

최다연-이젠 내가 바로듣기

최다연-이젠 내가 가사

한 때는 꿈많았던 그대
순수하고 맑은 소녀
한 때는 꿈 쫓던 그대
모든 것을 접어두고 내게온 엄마
나를 먼저 생각 하고
나를 위해 애를 쓰고
부족한 나를 믿어주고
항상 옆에 있던 사람
내가 잘할게요
행복하게 해 줄게요
항상 내 편인 그댈 위해
내가 노력할게요

더보기

한 때는 꿈많았던 그대
듬직하고 밝은 소년
한 때는 꿈 쫓던 그대
모든 것을 접어두고 내게 온 아빠
나를 먼저 챙겨 주고
나를 위해 힘을 내는
자신감 없는 나를 믿고
항상 힘이 되준 사람
내가 잘할게요
행복하게 해 줄게요
항상 내 편인 그댈 위해
내가 노력할게요

잘 되라 했던 그 말
잔소리로만 들어 투정 부렸죠
그 말 이젠 모두 알 것 같아요
미안하고 고맙고 사랑해요

내가 잘할게요
행복하게 해 줄게요
이젠 내가 당신을 위해
내가 노력할게요

최다연-이젠 내가 

최다연의 네 번째 싱글 앨범 ‘이젠 내가‘ 이 곡은 엄마, 아빠를 생각하며 작사를 한 곡이다. 지금의 나를 위해 많은 것들을 포기하고 내게 온 엄마, 아빠… 항상 미안하고 고맙고 사랑해요.

 


지금까지 저를 위해 많은 것을 희생하시고 나를 바라보며 다 해주셨는데 이젠 내가 더 노력해서 잘하겠다라는 생각으로 이 곡을 쓰게 되었다. 가사를 생각하면서 부모님을 한 번 더 생각할 수 있는 시간이였음 좋겠다.

Produced by 김창대
Composed by 최다연
Lyeic by 최다연
Arranged by 김창대

 

최다연-이젠 내가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