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한로로-정류장 [MV/가사]

반응형

한로로-정류장

한로로가 디지털 싱글 " 정류장 " 을 발매하고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한로로-정류장 바로듣기

한로로-정류장 가사

난 모든 걸 멈춰 세울래
나의 절망과 소망까지도
또 다른 내가 찾아올 때
편히 쉬었다 갈 수 있도록

세모난 바퀴도
나사 빠진 핸들도
깜빡이는 신호등도
결국 모두 살아있네

차가웠던 여름도
울어버린 가을도
남기지 못해 멍든 겨울을 난
안을래요

더보기

맞이하는 사랑 없어도
텅 빈 이곳은 따뜻하네요
아무도 서지 않는
그 누구도 모르는
짙은 향기를 담은
코끝이 시려 올 때
그럴 때 마침 일어설래요

난 많은 걸 두고 떠날래
너의 사랑과 미움까지도
꼭 우리가 다시 만날 때
너를 온전히 품을 수 있도록

그리움이라는
감정 아래 묻었던
후회들은 모두
바람결에 사라져 버리고

부어오른 마음을
그냥 둘 수가 없어
말없이 걷던 하얀 길 위의 날
안을래요

맞이하는 사랑 없어도
텅 빈 이곳은 따뜻하네요
아무도 서지 않는
그 누구도 모르는
짙은 향기를 담은
코끝이 시려 올 때
그럴 때 마침 일어설래요

내 안의 모든 게 다 녹아내릴 때
보이지 않던 게 하나 둘 피어날 때
피어난 입김이 외롭지 않을 때
그럴 때 마침 일어설래요

한로로-정류장

오지 않는 버스를 기다리며 나의 과거를 하나 둘 회상해 봅니다. 절망, 소망, 사랑, 미움. 섞일 수 없는 것들로 가득했던 나날들이 '올해'라는 단어 아래 하나로 묶인다는 게 아이러니합니다.

 


버스가 도착합니다. 마음에 쌓인 눈을 탈탈 털어낸 뒤 드디어 일어섭니다. 운전석에 앉아봅니다. 이 버스를 기다리고 있을 내년 겨울의 나에게 또 한 번 달려갑니다.

Lyrics by 한로로
Composed by 한로로
Produce & Arranged by 이지훈

 

한로로-정류장 [MV/가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