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불타는 트롯맨, 황영웅-빈 지게 (원곡 남진) [LIVE/듣기]

반응형

불타는 트롯맨, 황영웅-빈 지게 (남진)

황영웅이 불타는 트롯맨, 팀 데스매치 에서 남진 원곡의 " 빈 지게 "를 열창했다.

불타는 트롯맨, 황영웅-빈 지게 (남진) 바로듣기

불타는 트롯맨, 황영웅-빈 지게 가사

바람 속으로 걸어왔어요 
지난날의 나의 청춘아

비틀거리며 걸어왔어요 
지난날의 사랑아

돌아보면 흔적도 없는 
인생길은 빈 술잔

빈 지게만 덜렁 매고서 
내가 여기 서 있네

더보기

아~ 나의 청춘아 아~ 나의 사랑아
무슨 미련 남아 있겠니

빈 지게를 내려놓고 취하고 싶다 
술아 내 맘 알겠지

바람 속으로 걸어 왔어요
지난날의 나의 청춘아

비틀거리며 걸어왔어요
지난날의 사랑아

돌아보면 흔적도 없는 
인생길은 빈 술잔

빈 지게만 덜렁 매고서 
내가 여기 서 있네

아~ 나의 청춘아 
아~ 나의 사랑아

무슨 미련 남아 있겠니

빈 지게를 내려놓고 취하고 싶다 
술아 내 맘 알겠지

빈 지게를 내려놓고 취하고 싶다 
술아 내 맘~~ 알겠지

불타는 트롯맨, 황영웅-빈 지게 (남진)

불타는 트롯맨 팀 데스매치 PART 2 & 1:1 라이벌전
트롯 쾌남들의 인생을 건 도전!
그 어디서도 본 적 없는 유쾌하고 찐한 감동의 한 판!

 


다시 한 번 대한민국 트롯 판이 뒤집힌다.
물이 다른 트롯! 결이 다른 스타!
당신의 트롯맨을 키워 주세요!
불타는 트롯맨!

* 매주 화요일 밤 9시 40분 방송
* 매주 수요일 낮 12시 음원공개!

음악감독 : 장지원
Mixed Tune by : 김성민 (tov studio)
Music Management Agency : Major7 E&M

발매사 : 카카오엔터테인먼트
기획사 : 크레아엔터테인먼트, ㈜쇼플레이

01. 빈 지게 – 황영웅
[작사 조동산 / 작곡 임종수 / 원곡 남진]
편곡 장지원

 

불타는 트롯맨, 황영웅-빈 지게 (남진) [LIVE/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