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강림-내 선택 [MV/가사]

반응형

강림-내 선택

강림이 디지털 싱글 " 내 선택 " 을 발매하고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강림-내 선택 바로듣기

강림-내 선택 가사

최고가 되는 길
지름길 같은 건 없어
지금 내가 가는 길
그게 바로 나만의 길

따분한 소리는 집어치워
누가 뭐라 하든 다 헛소리
도망치더라도 포기하지는 마
난 누구보다 강하니까

내 마음에 있는 목표를 찾아
보란 듯이 이뤄낼 거야
난 겁내지 않아
전부 해낼 거야
내 자신을 믿으니까

두 갈래 갈림길
나는 너무 겁이 났어
내게 놓인 선택지
나를 믿고 선택하자

결정한 일은 후회하지 마
누가 뭐라 하든 전부 무시해
내일 일은 내일 고민하자
난 오늘을 살아가니까

더보기

내 선택의 결과를 찾아서
보란듯이 증명할 거야
내가 선택했던
길이 맞았단 걸
모두에게 보여줄래

힘이 들면 울어도 돼
큰소리로 털어내고
다시 천천히 일어나 보는 거야
자 이제 다시 시작하자

야 정신 차려 이제 부터야
넘어져도 다시 일어나
실패해도 좋아
부딪치는 거야
그런 너를 상상해 봐

내 전부를 쏟아 이뤄낼 거야
내가 상상하는 모든 걸
절대 포기 안 해
전부 해낼 거야
자 이제는 내 차례야

강림-내 선택

남들이 뭐라고 하든 내가 선택한 일에 대해 후회없는 믿음을 가지자 라는 자신에게 말하는 노래 입니다

Production Company @㈜뮤블
Composed by 엄홍석, Hans
Lyrics by 강림, 엄홍석
Arranged by 엄홍석

 

강림-내 선택 [MV/가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