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백지영 잊지 말아요[가사/듣기/동영상]

반응형

백지영 잊지 말아요

SBS '판타스틱 듀오 2'에서 백지영과 부산 채소가게 왕엄마 장지은은 '잊지 말아요' 무대를 꾸몄다.

백지영 잊지 말아요 바로듣기

백지영 잊지 말아요

대한민국을 숨막히게 할 블록버스터 첩보액션 '<아이리스> (IRIS)' 발라드의 여왕 백지영 OST 참여!
이병헌, 김태희 로맨스의 테마곡 '잊지 말아요' 선사!


한국 드라마 최초로 첩보원들의 숨막히는 액션과 배신 그리고 로맨스를 그릴 블록버스터 첩보액션 <아이리스>(제작 ㈜태원엔터테인먼트/공동제작 ㈜에이치 플러스)의 OST에 국내 대표적인 발라드의 여왕 백지영이 이병헌, 김태희의 테마곡을 담당해 더욱 애잔한 감성을 선사할 예정이다.

2009년 큰 인기를 모았던 발라드 ‘총 맞은 것처럼’의 주인공 백지영이 또 한번 발라드 열풍을 예고하고 있다.



2009년 최고의 기대작 <아이리스>의 OST에 참여해 주인공인 이병헌, 김태희의 운명적인 로맨스에 애잔한 감성을 더해줄 테마곡을 담당한 것. 드라마에서 첫 눈에 반해 운명적인 사랑을 시작한 이병헌과 김태희는 주어진 미션을 목숨걸고 수행해야 하는 첩보요원에게는 금기시된 사랑 때문에 많은 아픔을 겪고, 자신들이 처한 상황과 음모로 인해 서로 헤어지게 되는 슬픈 로맨스의 주인공이다.

백지영은 두 사람의 슬픈 로맨스를 책임질 곡 ‘잊지 말아요’로 한층 더 성숙하고 호소력 짙은 가창력으로 시청자들의 눈시울을 자극할 예정이다. 서로 사랑하지만 엇갈리는 운명 때문에 가슴 아픈 연인인 이병헌, 김태희의 그리움을 멜로디로 표현한 백지영의 ‘잊지 말아요’는 이승기의 ‘우리 헤어지자’ 다비치의 ‘8282’ 박효신의 ‘사랑한 후에’ 등을 공동 작업한 최고의 작곡가 김도훈과 이현승의 작품이다. 여기에 수 많은 히트곡을 만들어 낸 프로듀서이자 작사가인 최갑원의 가사에 국내 최고의 솔로 여가수 백지영의 감성 보컬과 그녀만의 폭넓은 곡해석이 더해져 최고의 시너지 효과를 낼 ‘잊지 말아요’는 <아이리스>의 방영 이후 많은 시청자들에게 사랑받을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백지영의 OST 참여로 이병헌, 김태희 커플이 선보일 로맨스에 대한 기대감이 더욱 커질 <아이리스>는 숨막히는 첩보 액션과 주인공들을 둘러싼 로맨스까지 더해진 블록버스터로 한국 드라마의 새 지평을 열게 될 작품. 200억여 원에 달하는 제작비와 아시아와 유럽을 넘나드는 해외 로케이션을 비롯한 대규모 세트 등의 화려한 볼거리와 함께 탄탄한 스토리를 시청자들에게 선사할 <아이리스>는 총 20부작으로 제작, 오는 10월 14일 수요일 KBS 2TV에서 밤 9시 55분에 첫 방영될 예정이다.

 

백지영 잊지 말아요[가사/듣기/동영상]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