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한가빈-이렇게 날 힘들게만 하니(태풍의 신부 OST) [가사/듣기]

반응형

한가빈-이렇게 날 힘들게만 하니(태풍의 신부 OST)

한가빈이 참여한 드라마 '태풍의 신부 OST' 수록곡 " 이렇게 날 힘들게만 하니 "를 발매했다. 

한가빈-이렇게 날 힘들게만 하니(태풍의 신부 OST)바로듣기

한가빈-이렇게 날 힘들게만 하니 가사

마치 아무일도 없듯이 그렇게 살았으면 좋겠어
한두번도 아닌 이별인데 왜 왜자꾸 아프니

눈만뜨면 니가 그리워
어떻게 해야하는지 내게 가르쳐줘

니가 없는 나의 하루는 아프기만 해
자꾸만 보고싶어서 
안 되는걸 알아 더 그리울뿐야
널 사랑했던 나의 마음이 아직 그대로야

더보기

그래 돌리기엔 늦었지 알지만 미련속에 살잖아
둘이했던 나의 모든것들 다 다 많이 그리워

괜찮나봐 내가 없이도
나와는 다른 하루를 너는 살고있니

니가 없는 나의 하루는 아프기만 해
자꾸만 보고싶어서 
안 되는걸 알아 더 그리울뿐야
널 사랑했던 나의 마음이 아직 그대로야

상처만 남겨진 우리의 사랑끝이
이렇게 날 힘들게만 하니

니가 없는 나의 하루는 아프기만 해
자꾸만 보고싶어서 
안 되는걸 알아 더 그리울뿐야
널 사랑했던 나의 마음이 아직 그대로야

한가빈-이렇게 날 힘들게만 하니(태풍의 신부 OST)

눈만뜨면 네가 그리워 어떻게 해야하는지 내게 가르쳐줘... 시청률 고공행진! 드라마 KBS2 ‘태풍의 신부’ OST ‘한가빈’의 ‘이렇게 날 힘들게만 하니’ 런칭!

 


‘태풍의 신부’는 박기현 연출 송정림 극본의 탄탄한 스토리 전개와 감각적인 영상이 담긴 드라마로 처절한 복수를 위해 원수의 며느리가 된 한 여자의 이야기를 보여주고 있다. 박하나, 손창민, 강지섭, 박윤재, 오승아 등 연기파 배우들이 대거 출연하여 몰입도를 한층 높여주고 있다.

이번 타이틀 곡 ‘이렇게 날 힘들게만 하니’는 실력파 작곡가 필승불패W, 육상희, 지민(JAK), 건치가 의기투합하여 만든곡으로 이별의 아픔을 담은 가사와 애절한 멜로디 그리고 웅장한 사운드가 돋보이는 팝발라드 곡이다. 왕성한 활동을 보여주고 있는 트롯 여신 ‘한가빈’의 가창으로 더욱 더 깊은 감동을 느낄 수 있을 것이다.

〈이렇게 날 힘들게만 하니〉
Lyrics by 필승불패W, 육상희
Composed by 필승불패W, 육상희, 지민(JAK), 건치
Arranged by 지민(JAK), 건치

 

한가빈-이렇게 날 힘들게만 하니(태풍의 신부 OST)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