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Nahee (나히)-집 없는 물고기 [MV/가사]

반응형

Nahee (나히)-집 없는 물고기

나히 (Nahee)가 디지털 싱글 " 집 없는 물고기 " 를 발매하고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Nahee (나히)-집 없는 물고기 바로듣기

Nahee (나히)-집 없는 물고기 가사

오늘도 너에게로 도망가려 해
막혀버린 가슴을 안고
오늘도 난 너에게로 가는 버스를 탔네

유독 빛나는 창문 밖 세상은
나를 더 눈물 나게 하고
아직 어지러운 내 머릿속은
나를 무너지게 해

난 네가 있어야 숨을 쉬는걸
난 지금 집이 없는 물고기야
너의 안에서만 숨을 쉴 수 있어
내 호흡은 온통 너인 걸 you
지금 나는 너에게로 도망가는 중이야 

더보기

오늘도 너에게로 도망가려 해
난 지금 너무 춥고 또 외로워 하지만
난 갈 곳이 없는 길 잃은 물고기라

유독 빛났던 내 세상 안에는
나를 또 눈물 나게 하고
아직 혼란스러운 내 마음속은
나를 또 무너지게 해

난 네가 있어야 숨을 쉬는걸
난 지금 집이 없는 물고기야
너의 안에서만 숨을 쉴 수 있어
내 호흡은 온통 너인 걸 you
지금 나는 너에게로 도망가는 중이야
지금 나는 너에게로 헤엄쳐

Nahee (나히)-집 없는 물고기

이 노래는 제가 굉장히 쓸쓸하고 외롭고 힘들었던 날에 썼던 곡입니다.
그래서 무작정 기타를 들고 어디론가 떠나며 만들었던 곡이에요.

 


그때의 저는 그저 멀리멀리 헤엄치고 싶었답니다.
하지만 지금의 저는 조금 행복하게 더 좋은 곳으로 헤엄쳐 보려 합니다.
항상 늘 저의 몫까지 행복하시기를 바랍니다.
저도 많이 행복해 볼게요!

Lyrics by 나히 (Nahee)
Composed by 나히 (Nahee), 로띠안
Arranged by 로띠안
Chorus by 나히 (Nahee)
Bass by 김구이
Guitar by 이훈

 

Nahee (나히)-집 없는 물고기 [MV/가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