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RAN (란)-그대만 있다면 (내 눈에 콩깍지 OST) [가사/듣기]

반응형

RAN (란)-그대만 있다면 (내 눈에 콩깍지 OST)

가수 란 (RAN)이 참여한 드라마 '내 눈에 콩깍지 OST' 수록곡 " 그대만 있다면 " 을 발매했다.

RAN (란)-그대만 있다면 (내 눈에 콩깍지 OST) 바로듣기

RAN (란)-그대만 있다면 가사

사랑하고 있죠
그대에게 모든걸 아낌없이 다 주고싶은
그런 내 맘 우리 서로가 사랑이란게 기적인거죠

그대만 있다면 내게 그대만 있다면
다른것 다 가지지 않아도 나는 괜찮아요
내 맘이 그대만 원하잖아요
매일 나는 행복에 살아요

날 비춰주듯이
나만보는 그대를 바라보면 행복해져요
내 맘속에 그대 들어온 그날 그후로 변해만가요

더보기

그대만 있다면 내게 그대만 있다면
다른것 다 가지지 않아도 나는 괜찮아요
내 맘이 그대만 원하잖아요
매일 나는 행복에 살아요

그대 곁에 언제나 내가 있길 바래요
날 안아줄사람 그건 바로 그대뿐인데

그대만 있다면 내게 그대만 있다면
다른것 다 가지지 않아도 나는 괜찮아요
내 맘이 그대만 원하잖아요
매일 나는 행복에 살아요

RAN (란)-그대만 있다면 (내 눈에 콩깍지 OST)

그대만 있다면 내게 그대만 있다면... 높은 시청률! 탄탄한 스토리 전개! KBS1 드라마 ‘내 눈에 콩깍지’ OST ‘란(RAN)’의 ‘그대만 있다면’ 런칭!

 


‘내 눈에 콩깍지’는 고영탁 연출, 나승현 극본의 드라마로 30년 전통 곰탕집에 불량 며느리가 나타났다. 무슨 일이 있어도 할 말은 하는 당찬 싱글맘 영이의 두 번째 사랑, 그리고 바람 잘 날 없는 사연 많은 가족들의 이야기의 ‘내 눈에 콩깍지’는 백성현, 배누리, 최윤라, 정수환등 연기파 배우들이 대거 출연하여 드라마의 몰입도를 높여주고 있다.

이번 타이틀 곡 ‘그대만 있다면’은 많은 앨범의 프로듀싱을 하고 있는 작곡가 필승불패W, 육상희, 지민 (JAK), 건치가 의기투합하여 만든 곡으로 공감가는 가사와 감미로운 멜로디 그리고 보컬리스트 ‘란(RAN)’의 아름다운 보이스가 우리의 마음에 깊은 울림을 안겨준다.

〈그대만 있다면〉
Lyrics by 필승불패W, 육상희
Composed by 필승불패W, 육상희, 지민 (JAK), 건치
Arranged by 지민(JAK), 건치

 

RAN (란)-그대만 있다면 (내 눈에 콩깍지 OST)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