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이은정-외쳐봐 나처럼 [가사/듣기]

반응형

이은정-외쳐봐 나처럼

신예 이은정이 디지털 싱글 " 외쳐봐 나처럼 " 을 발표했다.

이은정-외쳐봐 나처럼 바로듣기

이은정-외쳐봐 나처럼 가사

그런 너의 눈으로 나를 그렇게 보지 마 싫어 정말
Oh 나는 나, 나만의 그림을 그리며 살아
그렇게 강요하진 말아

이렇게 외쳐봐 나처럼 살아
네가 말하는 대로 그대론 아니야
너의 그 큐브 속에 날 가두지마
난 내 느낌 그대로만 간직할게

나도 잘 할 수 있어 너의 걱정만큼
어리석진 않거든 오해 말아
단지 나는 내가 되고 싶은거 
한마디씩 더 이상은 하지마

더보기


난 이젠 네 그림자로 
그렇게 살게 하진 말아

내 길은 내 손 가는대로
그렇게 그렇게 그리기로 할게
저기 옥상 달빛을 따라가 내가 원하는 대로
모두 다 그려볼게
이말 저말 이렇게 저렇게 그렇게 더는
이래라 저래라 간섭 말아
너의 맘대로 움직인 난 이제 그만 할게
나의 목소리로 담아볼게

너의 그 큐브 속에 날 가두지마
난 내 느낌 그대로만 간직할게
나도 잘 할 수 있어 너의 걱정만큼
어리석진 않거든 오해 말아
단지 나는 내가 되고 싶은거 
한마디씩 더 이상은 하지마

저 달빛 속에 토끼처럼 나 자유롭잖아

나도 잘 할 수 있어 너의 걱정만큼
어리석진 않거든 오해 말아
단지 나는 내가 되고 싶은거 
한마디씩 더 이상은 하지마
난 이젠 네 그림자로 
그렇게 살게 하진 말아

이은정-외쳐봐 나처럼

봉사와 나눔 공연을 계기로 밴드의 보컬로 활동을 시작했고 오랜 시간 밴드의 리드보컬로 활동을 해왔습니다. 나에게 가장 와 닿는 곡을 불러 보고자 하는 목마름을 해소하고자 열정과 의지로 작곡을 공부하여 마침내 나만의 음악을 완성하였습니다. 누구에게나 처음은 소중하듯이 저에게 이 곡은 가장 소중한 곡이 될 것 같습니다. 점점 더 좋은 곡으로 만나보고자 합니다.

 


사랑을 할 수 있음은 순수함과 믿음에서 시작되지만 사랑하는 감정은 수많은 시련에 흔들리기도 합니다. 끝까지 함께 하고자 하는 바램과 순수한 사랑이 오해와 슬픔에 부딪혀도 언제나 사랑한다는 강한 메시지를 담고 있으며 부드러운 곡의 흐름과 감미로우면서도 강한 이미지를 주는 악기 구성으로 사랑의 기억과 추억을 감싸 안아주는 곡입니다.

Lyrics by 이은정
Composed by 이은정
Arranged by 이은정, 김기락

 

이은정-외쳐봐 나처럼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