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JUROKEY (주로키)-필요해 [가사/듣기]

반응형

JUROKEY (주로키)-필요해

주로키 (JUROKEY)가 디지털 싱글 " 필요해 " 를 발표했다. 

JUROKEY (주로키)-필요해 바로듣기

JUROKEY (주로키)-필요해 가사

지난밤을 앞새워 오늘에 가려진
그늘진 내 마음을 헤아려
힘없는 어깨 밑 한숨
풀어진 신발 끈
알아 쉴 곳이 필요해

어지럽혀진 침대 늘어난 티를 보면
정리가 안 된 나와 같아서
내 하루가 안쓰러워 피하고만 싶어
알아 네가 필요해

모든 게 짐만 같아서
어제가 후회된대도
오늘을 살아가는 건

미련은 아무런 힘도
보잘것없는 것이라
이제는 털어버리고

내가 뭘 원하고 바라고 꿈꿔오는지
맘을 들여다봐도 모르고
모든 게 한숨만 같아 다 사라져버린
알아 네가 필요해

더보기

모든 게 짐만 같아서
어제가 후회된대도
오늘을 살아가는 건

미련은 아무런 힘도
보잘것없는 것이라
이제는 털어버리고

모든 게 짐만 같아서
어제가 후회된대도
오늘을 살아가는 건

미련은 아무런 힘도
보잘것없는 것이라
이제는 털어버리고

JUROKEY (주로키)-필요해
나의 그늘에게 고마움을 한아름 품어 이 노래를 흘려보냅니다.
고맙습니다. 그리고 사랑합니다.
그럼 우리, 음악으로 매일매일 만나요.

-주로키-
신주로 - vocal, background vocals
13EAT - piano, synths, bass, drums, programing

 

JUROKEY (주로키)-필요해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