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현기대리 부업활동-그럴 리가 없지 (Vocal. 이시몬) [가사/듣기]

반응형

현기대리 부업활동-그럴 리가 없지 (Vocal. 이시몬)

이시몬이 참여한 현기대리 부업활동 의 디지털 싱글 " 그럴 리가 없지 " 를 발표했다.

현기대리 부업활동-그럴 리가 없지 (Vocal. 이시몬) 바로듣기

현기대리 부업활동-그럴 리가 없지 가사

그럴 리가 없지
니가 날 좋아할 리 그럴 리
나를 사랑했을 리가 없지
 
너에게 그저 나는…
나의 존재 따윈 너의 행동에
아무런 영향을 줄 수 없는 그런 사람인 거지

나에게 너의 그 이름은
셀 수 없는 의미인데
나의 이름은 네겐 글자일뿐야

이렇게 잘 알고 있는데
널 만나면 왜 기대할까?
혹시 너도 나 땜에 아파하고 있을까?
절대 그럴 리가 없지

더보기

나를 사랑했을 리가 없지
너의 계정 알고 싶고 어렵게
찾아내고선 너의 사진만 매일
들여다보는 건 나 혼자만의 몫이었던 거지
 
나에게 너와의 메시지
셀 수 없는 망설임인데
나의 말들은 네겐 글자일뿐야

이렇게 잘 알고 있는데
널 만나면 왜 기대할까?
혹시 너도 나 땜에 아파하고 있을까?
절대 그럴 리가 없지

나에게 너의 그 이름은
셀 수 없는 의미인데
나의 이름은 네겐 글자일뿐야
 
이렇게 잘 알고 있는데
널 만나면 왜 기대할까?
혹시 너도 나 땜에 아파하고 있을까?
절대 그럴 리가 없지

절대 그럴 리가 없지
오 절대 그럴 리가 없지

현기대리 부업활동-그럴 리가 없지 (Vocal. 이시몬)
내가 좋아하는 그 사람은 내게 관심이 없지. 그 사람 역시 나를 좋아해주는 것, 그건 기적이다. 그래서 슬프다. 기적은 그리 쉽게 일어나지 않으니까.

 


기대하고, 그래서 아프고. 그런데 또 기대하고. 용기내보는 건, 뚝딱거리는 건 왜 늘 나만의 몫인 걸까? 그 사람에게 나는 뭘까? 뭐였을까? 나에게는 셀 수 없는 의미이고, 망설임이었다.

이시몬

혹시 그 사람도 나와 같았을 리…
절대 그럴 리가 없지. 이런 답답한 마음을 이시몬님의 아름다운 목소리로 담아보았습니다. 저의 노래를 발견해주시고, 여기까지 와 주시고, 또 여기에 적어 놓은 이 인사를 발견해 주심에 감사드립니다.


참 들을 것 많은 세상이지만, 저의 노래 중 몇 곡도 당신의 염두 중에 두어 주신다면, 너무나 큰 힘이 될 것 같습니다. 부족한 면 많지만 제 노래를 챙겨 들어주시는 소중한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올립니다.

 

현기대리 부업활동-그럴 리가 없지 (Vocal. 이시몬)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