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김민울-너 없는 나의 하루가(커피여우 김삼월 OST) [가사/듣기]

반응형

김민울-너 없는 나의 하루가(커피여우 김삼월 OST)

김민울이 참여한 웹툰 '커피여우 김삼월 OST' 수록곡 " 너 없는 나의 하루가 "를 발매했다. 

김민울-너 없는 나의 하루가(커피여우 김삼월 OST)바로듣기

김민울-너 없는 나의 하루가 가사

그렇게 너를 보내고 많이도 아파했었지
하루를 어떻게 보내는지 모른채 그냥 살아가

이제라도 널 붙잡고싶은데 
아직 내 맘이 너를 잊지못했어

내게 돌아와 너 없는 나의 하루가 매일 아파 
울어도 소용없어 
시간이 갈수록 더 니가 더 그립기만 해 
더 이상 버틸수가 없는 걸

더보기

잠시라도 나 혼자서는 안돼 
여린 마음이 너만 찾고있는데

내게 돌아와 너 없는 나의 하루가 매일 아파 
울어도 소용없어 
시간이 갈수록 더 니가 더 그립기만 해 
더 이상 버틸수가 없는 걸

너로 인해 행복했던 날들이 아직도 선명히 보여

내게 돌아와 너 없는 나의 하루가 매일 아파 
울어도 소용없어 
시간이 갈수록 더 니가 더 그립기만 해 
더 이상 버틸수가 없는 걸

김민울-너 없는 나의 하루가(커피여우 김삼월 OST)

내게 돌아와 너 없는 나의 하루가 매일 아파 울어도 소용없어...
한번 보면 눈을 뗄 수 없게 만드는 화제의 웹툰 ‘커피여우 김삼월’ OST ‘김민울’의 ‘너 없는 나의 하루가’ 론칭!

 


‘커피여우 김삼월’은 신선이 되기 위해 천 개의 간을 먹었으나, 어찌 된 일인지 인간으로 변해 버린 구미호 김삼월. 그리고 방랑 생활을 하던 그녀를 아르바이트생으로 들인 카페 사장의 흥미진진한 이야기가 담겨있다.

이번 OST 타이틀 곡 ‘너 없는 나의 하루가’는 실력파 작곡팀 필승불패W, 육상희, 지민(JAK), 건치가 의기투합하여 만든 곡으로 세련된 사운드과 감미로운 멜로디 그리고 공감가는 가사가 돋보인다. 특히 호소력 짙은 보컬리스트 ‘김민울’의 가창으로 더욱 더 깊은 감동을 느낄 수 있을 것이다.

〈너 없는 나의 하루가〉
Lyrics by 필승불패W, 육상희
Composed by 필승불패W, 육상희, 지민(JAK), 건치
Arranged by 지민(JAK), 건치

 

김민울-너 없는 나의 하루가(커피여우 김삼월 OST)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