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이나른-운이었어 [가사/듣기]

반응형

이나른-운이었어

이나른이 디지털 싱글 " 운이었어 " 를 발표했다. 

이나른-운이었어 바로듣기

이나른-운이었어 가사

라라라라 라라라라 라
라라 라 라 라라 라라라 라라라

언제부터 변해버린 거야
내 맘대로 정해버린 거야
정해진 미래를 그려
내 열정을 죽여버린 거야

나이 들면 나이 탓을 하고
실수들로 과거 탓을 하고
부정적인 미래를 그려
내 열정을 죽여버린 거야

아니었어 내가 잘못한 거 아니야
그렇지만 잘 한 것도 아니야
아니었어 내가 잘 한 것도 아니야
그렇지만 잘못도 아니야

더보기

왜 그러는 걸까?
두려워서 일까?
정해진 미래를 그려
내 자신을 가둬버린 거야

부담감은 버려 부정들도 버려
나는 할 수 있어 아무 말 신경 쓰지 마

운이었어 내 인생은 모두 운이야 
내 마음대로 되는 게 없어도
노력하겠어 포기하지 않아 행운을
불운도 포용하겠어

라라 라 라 라라 라라

아니었어 내가 잘못한 거 아니야
그렇지만 잘 한 것도 아니야
아니었어 내가 잘 한 것도 아니야
그렇지만 잘못도 아니야

운이었어 내 인생은 모두 운이야 
내 마음대로 되는 게 없어도
노력하겠어 포기하지 않아 행운을

이나른-운이었어 

어딜 가도 잘 한다고 칭찬을 받았습니다. 재능이라고 생각했었습니다. 못 했을 때는 망각하고 말이죠. 그렇게 오만하게 살았던 거 같습니다. 그러던 어느 순간 계속 많은 일들이 틀어지기 시작합니다.

 


제가 잘한다고 생각했던 모든 것들이 무너졌습니다. 절망에 빠졌죠. 제가 잘 해서 칭찬받고 인정받은 게 아니라 주변의 사람들이 격려해 줬던 것이고 존중과 배려도 해주시고 저도 끝없이 노력해서 얻었던 것 즉 운과 노력이었습니다.

근데 역으로 생각해 보니 희망이 생겼습니다. 제가 못 했던 것 운이 없었던 것들도 시간이 흘러 좋은 미래로 펼쳐질 수 있겠구나 그런 생각에 기분이 조금 나아졌습니다. 제 인생은 운이었고 앞으로도 그럴 것입니다.

 

이나른-운이었어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