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유별-배웅 [가사/듣기]

반응형

유별-배웅

유별이 디지털 싱글 " 배웅 " 을 발표했다.

유별-배웅 바로듣기

유별-배웅 가사

가볍던 끝인사 너머로
일렁인 애틋함 사이로 
자그마한 위로를 보내네
고요한 이별과 사라지지 않는 내 사랑

날 이리도 불쌍히 만드는 것은
네 무심함이 아니란 걸 알아서
내 불안과 집착을 꺼내보아
너를 사랑하는가 되풀이해

길어진 시간을 접어서
담담하게 되뇌어 본다
이제야 너를 알 것 같아
나는 아닌 거야 이제야 알게 된 거지

더보기

저 변함없이 검은 눈동자 속에
더 이상은 내가 비치지 않아서
내 미련과 의심을 꺼내보아
나를 사랑하는가 되풀이해

길어진 시간을 접어서
담담하게 되뇌어 본다
이제야 너를 알 것 같아
나는 아닌 거야 다른 이윤 없었어

이제야 나는 알 것 같아
우린 아닌 거야 이제야 알게 된 거지
보고 싶을까 안녕

유별-배웅

남겨진 곳에 서서 잠시 숨을 고른다.
내가 떠날 차례가 되었다.
한 걸음을 떼는 순간 이별을 이해한다.

슬픔과 후련함이 교차하던 그때 그 눈동자가
지금의 나와 닮아 있다.

Executive Produced by 임인국
Composed by 유별
Lyrics by 유별
Arranged by 이진우

 

유별-배웅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