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쿠미라 (kumira)-안될까? (Feat. 쿼카 of 디너프) [가사/듣기]

반응형

쿠미라 (kumira)-안될까? (Feat. 쿼카 of 디너프)

쿼카가 참여한 쿠미라 (kumira) 의 디지털 싱글 " 안될까? " 를 발표했다. 

쿠미라 (kumira)-안될까? (Feat. 쿼카 of 디너프)바로듣기

쿠미라 (kumira)-안될까? 가사

내가 시답지 않은 장난을 치면
그냥 귀엽다고 웃어주면 안 될까
가끔 나오는 너의 논리적인 모습도
잠시만 진지하지 않으면 안 될까

내가 시답지 않은 장난을 치는 건
널 사랑하기 때문인걸
너의 하루에 빛과 물을 주는 것
너의 미소를 사랑하기 때문이야

더보기

너의 마음속에 들어가고 싶은걸
너의 반쪽은 내가 되고 싶은걸
허락을 구해볼게
넌 어때?

우린 너무 다른 것 같아
항상 인정하는 걸 못하고 서롤 탓해
생각해 보면 아무것도 아닌 건데
자꾸 이기려 드는 게 완전 바보 같아
근데 난 너에게 확 끌리는 뱁새
내 짧은 다리가 찢어진대도
생각해 최면에 걸린 듯 조절할 수 없어 왜 이래
무섭게 자석처럼 붙기 싫어 도망칠래
가슴 아파 너랑 안 맞는단 사실
내가 바꾸면 어때 너에게 맞춰가 마치
케이크 조각처럼 자로 잰 것과도 같이
다르지만 멋질 거야 한 쌍의 달링
내가 말을 할 땐 제발 웃으면서 날 봐줘
네 앞에선 서툴러 표현 그냥 진심 알아줘
내가 좀 바보 같더라도 조금만 좀 참아줘
나도 노력하고 있으니까 맘을 받아줘

너의 마음속에 들어가고 싶은걸
너의 반쪽은 내가 되고 싶은걸
허락을 구해볼게
넌 어때?

너의 마음속에
작은 화분이
되고 싶어
창문 한편에서 피고 싶어
너의 웃음이 되고 싶어

너의 마음속에 들어가고 싶은걸
너의 반쪽은 내가 되고 싶은걸
허락을 구해볼게
넌 어때?

쿠미라 (kumira)-안될까? (Feat. 쿼카 of 디너프) 
가끔은 나랑 너무 비슷한, 가끔은 나랑 너무 다른 너
오늘은 조금 덜 진지하면 안될까?
내가 시덥지 않은 장난을 쳐도 그냥 귀엽다고 웃어주면 안될까?

 


작사 kumira, 쿼카(디너프)
작곡 kumira, 쿼카(디너프), cossoff
편곡 cossoff, l!ue
Piano, Synthersizer, Drum by cossoff
Guitar, Bass by l!ue
아트워크 Jua
Mastered by Kyuto

쿼카

항상 도움 주시는 많은 친구들 감사합니다.
항상 음악 들어주시는 청자분들도 감사합니다.
행복하세요 :)

 

쿠미라 (kumira)-안될까? (Feat. 쿼카 of 디너프)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