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HAPP-너의 나에게 (Feat. 박상은) [가사/듣기]

반응형

HAPP-너의 나에게 (Feat. 박상은)

박상은이 참여한 HAPP 의 디지털 싱글 " 너의 나에게 " 를 발표했다.

HAPP-너의 나에게 (Feat. 박상은)바로듣기

HAPP-너의 나에게 가사

빈 종이에 괜히 네 이름을 쓰면서
깊이 머물던 너를 꺼내보고
누군가 나에게 행복이 뭐냐고 묻는다면
네 이름 세 글자로 난 대답할 텐데
또 불안이 뭐냐고 묻는다면
결국 같은 대답 밖에 난 할 수 없을 것 같아
어떤 이유에선지 조금 멀어진 널 보면서
애만 태우다
그냥 네가 보고 싶다고

너의 행복은 내겐 불안일 거라
나의 행복은 네겐 불행일 거라
오늘도 닿을 수 없는 너를 바라보면서
오늘까지도 나는 너를 기다린다고

더보기

또 이루지 못할 아픈 바람은
결국 너에게 닿지도 못하고
꽃을 좋아하는 네게
길가에 핀 꽃 사진을 보내며
너를 그리다
나는 너를 사랑한다고

너의 행복은 내겐 불안일 거라
나의 행복은 네겐 불행일 거라
오늘도 닿을 수 없는 너를 기다리면서
오늘까지도 나는 너를 사랑한다고

HAPP-너의 나에게 (Feat. 박상은) 

너무 아픈 사랑은 누구에도 사랑이 아니듯 인간의 마음이 사랑이라는 범주 안에서 같지만 다를 수 있음과 관계와 행복의 모순을 슬프지만 아름답게 이야기 하는 노래 입니다.

Producer : Happ(학표)
Lyrics : Happ(학표)
Compose: Happ(학표)
Arrange : Happ(학표),보람,박상은

 

HAPP-너의 나에게 (Feat. 박상은)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