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이효민-나의 겨울은 [가사/듣기]

반응형

이효민-나의 겨울은

이효민이 새로운 싱글 ' 나의 겨울은 ' 을 발표했다.

이효민-나의 겨울은 바로듣기

이효민-나의 겨울은 가사

어느새 겨울이
어김없이 또 내게 찾아오고
감추고 있던 마음에
네가 들어올 때

따뜻했었던
내 기억 속에 네게
하고 싶은 말이 많은데

너의 하루는 어때
추운 겨울이 시리진 않니
우리가 함께 한 그 계절이 난

날 바라보던 너의 미소가
사랑했던 기억이 선명한데
나의 겨울은

시간이 지나서
우리가 서로를 떠올리게 될까
괜한 그리움에 널
붙잡고 있는 걸까

더보기

너의 하루는 어때
추운 겨울이 시리진 않니
우리가 함께 한 그 계절이 난

날 바라보던 너의 미소가
사랑했던 기억이 선명한데
나의 겨울은

돌아갈 수 있다면
지나버린 기억 속에
너와 함께했던 그 시간으로

서로가 전부였던 그 계절에
사랑했던 모든 순간이
너의 곁에 남아있을까
나의 겨울이

이효민-나의 겨울은

이효민의 새로운 싱글 '나의 겨울은'이 발매되었다. 첫 싱글부터 함께 해온 작곡가 if와 프로듀서 Modo의 협업으로 곡을 완성하였다. 특별히 이효민은 보컬만이 아닌 프로듀싱, 작사, 작곡에 직접 참여하며 이 곡에 진정성을 담아내었다.

 


차갑고 쓸쓸한 겨울이라는 계절을 바탕으로 한 이번 곡은, 이효민 특유의 호소력 짙은 음색과 피아노와 스트링만으로 구성된 곡의 조화로 곡의 분위기를 완성시킨다. 겨울이 끝나가는 무렵 누군가를 그리워하고 있을 이들에게 위로와 공감이 되는 곡이기를 바란다.

Producer 이효민
Co-Producer if, Modo

Composed by if, 이효민
Lyrics by 이효민, if
Arranged by if

 

이효민-나의 겨울은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