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The Bridge (더 브릿지)-사랑한 적 없었다 (커피여우 김삼월 OST) [가사/듣기]

반응형

The Bridge (더 브릿지)-사랑한 적 없었다 (커피여우 김삼월 OST)

더 브릿지 (The Bridge)가 참여한 웹튠 '커피여우 김삼월 OST' 수록곡 " 사랑한 적 없었다 "를 발매했다. 

The Bridge (더 브릿지)-사랑한 적 없었다 (커피여우 김삼월 OST)바로듣기

The Bridge (더 브릿지)-사랑한 적 없었다 가사

나의 전부 사랑한다고
내게 자주 말해주었던 너야
이제 그런 너는 없어서
마음 속에 다시 되뇌어 지워본다

사랑한 적 없었다 괜한 거짓말로
날 혼자 속이며 눈물 삼켜 가슴 아프게
너의 흔적 지운다 말은 하면서도 못 지켜
혹시라도 네 자릴 찾아 돌아올까봐

어떻게 다 사랑하겠어
니가 내가 되지 않고선 몰라
아무렇지 않게 뒤돌아
나에게서 멀어져 가는 니가 싫다

더보기

사랑한 적 없었다 괜한 거짓말로
날 혼자 속이며 눈물 삼켜 가슴 아프게
너의 흔적 지운다 말은 하면서도 못 지켜
혹시라도 네 자릴 찾아 돌아올까봐

내가 어떻게 해야되는지
네게 물어 보고 싶은 걸 

많이 미워해봤어 모두 네 잘못이라
말도 해보며 애쓰면서 지워도 봤어
진한 사랑이었다 문득 떠오르다 퍼져가
아무것도 못하게 하고 혼자 떠난 너

The Bridge (더 브릿지)-사랑한 적 없었다 (커피여우 김삼월 OST)

나의 전부 사랑한다고 내게 자주 말해주었던 너야... 큰 사랑을 받고 있는 탄탄한 스토리의 웹튠 ‘커피여우 김삼월’ OST ‘더 브릿지 (The Bridge)’의 ‘사랑한 적 없었다’ 론칭!

 


‘커피여우 김삼월’은 신선이 되기 위해 천 개의 간을 먹었으나, 어찌 된 일인지 인간으로 변해 버린 구미호 김삼월. 그리고 방랑 생활을 하던 그녀를 아르바이트생으로 들인 카페 사장의 흥미진진한 이야기가 담겨있다.

이번 OST 타이틀 곡 ‘사랑한 적 없었다’는 작사가 김예가와 작곡가 필승불패W, 지민(JAK), 건치가 의기투합하여 만든 곡으로 지나간 사랑에 대해 그리워하고 아파하는 한 사람의 모습을 담았다. 공감가는 가사와 애절한 멜로디 그리고 ‘더 브릿지 (The Bridge)’의 호소력 짙은 보이스가 우리의 마음에 깊은 감동을 안겨준다.

〈사랑한 적 없었다〉
Lyrics by 필승불패W, 김예가
Composed by 필승불패W, 지민(JAK), 건치
Arranged by 지민(JAK), 건치

 

The Bridge (더 브릿지)-사랑한 적 없었다 (커피여우 김삼월 OST)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