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김지우-이제 그만 [가사/듣기]

반응형

김지우-이제 그만

가수 김지우가 디지털 싱글 " 이제 그만 " 을 발표했다.

김지우-이제 그만 바로듣기

김지우-이제 그만 가사

그만그만 이제 그만
나에게서 떠나가주세요
아직 남아있는 그대의 향기
나를 너무 힘들게 하네요

멀리멀리 아주 멀리
보이지 않게 달려갔어요
하지만 힘에 부쳐서 자꾸
주저앉아 버리고 마네요

알아요 그대를 보내야 한단 걸
쉽지 않은 일이지만 
내게 조금 더 시간을 줄래요 
나 그대를 잘 보낼 수 있도록 음음

우리는 이제 우리가 아닌걸
알아가고 있었어요
담겨있던 우리의 시간이
모두 흩어져 날아가요

더보기

그만그만 이제 그만
이제 조금씩 흐려지네요
잡으려 해도 잡히지 않게
오늘도 달려가고 있어요

오늘도 달려가고 있어요

김지우-이제 그만 
지나간 사랑을 잘 보내주어야
또 다른 사랑이 찾아왔을 때 잘 맞이할 수 있는 것 같아요

 

 

나의 사랑을 위해서 지나간 것은 잘 보내주세요
그리고 새롭게 찾아오는 사랑을 잘 맞이해 주세요

언제나 응원합니다

Lyrics, Composed by 김지우 (Kim Jiwoo)
Arranged by 헨 (HEN)
MIDI programming 헨 (HEN), Luca

 

김지우-이제 그만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