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달빛선율-그 밤에 (2023 Remaster) [MV/가사]

반응형

달빛선율-그 밤에 (2023 Remaster)

달빛선율이 디지털 싱글 " 그 밤에 (2023 Remaster) " 를 발매하고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달빛선율-그 밤에 (2023 Remaster) 바로듣기

달빛선율-그 밤에 가사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고 잠들어요.
깊은 밤 다가오기 전에 꿈나라 가요.
꿈속의 친구 널 만나러 기다리는데
좀처럼 잠 못 드는 그 밤이 또 다가왔네요.
오늘은 또 무엇이 널 무섭게 만드니
꿈나라 가지 못하게 널 막고 잠 못 들게 해
그 밤에 잠 못 들어 겁이 나도
언제나 너의 곁에 내가있어요 걱정 말아요
무서워하지 말아요 나 곁에 있잖아
그 밤에 깊은 밤에 꿈속을 여행하는 널 지켜줄게

더보기

꿈속의 친구 널 만나고 싶어 하는데
좀처럼 잠 못 드는 그 밤이 또 다가왔네요.
오늘은 또 무엇이 널 두렵게 만드니
꿈나라 가지 못하게 널 막고 잠 못 들게 해

내 품에 꼭 안겨 있는 너의 모습 보면
그 어둔 밤이 내겐 가장 환한 밤이 되니까

그 밤에 잠 못 들어 두려워도
언제나 너의 곁엔 내가있어요 걱정 말아요
언젠가 시간이 흘러 나 곁에 없어도
네 맘의 기억 속에 꿈속에 다가가서 널 지켜줄게
나 항상 너의 곁에서 너를 지켜주는 그 밤은 영원해요

달빛선율-그 밤에 (2023 Remaster) 
지금 너의 꿈 속에 갈수는 없지만, 나는 너를 보고 있어. 너는 꿈 속에서 나를 보겠지? 걱정하지마, 내가 곁에 있을테니,
그 밤에 넌 무섭다고 말했지. 내가 잠들때까지 꼭 옆에 있어달라고. 우리 꿈나라로 같이 떠나자고.

 


그 밤에 항상 난 네 곁에 있어. 너와 함께 꿈나라로 갈순 없어도 언제나 네 옆에서 지켜줄거야. 내 품에 꼭 파묻혀 있는 너의 모습은 그 어두운 밤이 가장 환한 밤이 되게 해. 그 순간에 나는 모든 것을 할 수 없지만, 모든 것이 멈춰 있어도 좋아. 그 밤에, 아주 깊은 밤에. 너를 보는 그 깊은 밤에.

2021년에 발매했던 곡의 리마스터링 버전. 기존 곡에 대한 아쉬움으로 가볍게 생각하고 재작업을 시작했으나, 처음 계획보다 일이 커져 원곡과 녹음 소스만 동일하고 나머지는 새롭게 다시 작업 하였다.

Composed by U.K.
Lyrics by U.K.
Arranged by U.K.
Vocal by U.K.

 

달빛선율-그 밤에 (2023 Remaster) [MV/가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