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섬머-자유 [MV/가사]

반응형

섬머-자유

섬머가 디지털 싱글 " 자유 "를 발매하고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섬머-자유 바로듣기

섬머-자유 가사

너의 얼굴이 기억나지 않아
끝나지 않는 수많은 작은 별
귓가에 울리는 낮은 너의 음성
한없이 까맣던 그 밤하늘 아래 

피어오르던 별의 빛 
피어오르던 별의 빛

황량하게 펼쳐진 저 사막 위를 노닐며
쏟아지는 빛 속을 우리 같이 헤엄쳐

우린 자유로워
우린 자유로워 
우린 자유롭게 태양에 가까이 

더보기

나의 얼굴이 기억나지 않아 
지나쳐버린 수많은 작은 멍 

피어오르는 너의 빛 
피어오르는 나의 빛 

황량하게 펼쳐진 저 사막 위를 노닐며 
쏟아지는 빛 속을 우리 같이 헤엄쳐

우린 자유로워
우린 자유로워 
우린 자유롭게 태양에 가까이

섬머-자유

저를 괴롭히는 잊혀지지 않는 아픈 기억과 영원히 간직하고 싶은 소중한 기억이 모두 모아져 지금의 내가 있다는 생각을 하게 되었을 때 저는 어제보다 좀 더 자유로워졌다고 생각했습니다.

 


결국 잊혀지는 것엔 미련을 두지 않고 소중한 것은 더더욱 다정하게 끌어안을 수 있는 단단한 사람이 가장 유연한 사람일지도 모르겠어요. 그리고 아픔 속에서도 지지않고 버텨낸 어린 저는 다른 각도에서 보면 빛나고 있었으니까요.

Produced by 섬머
Music & Words by 섬머
Arranged by 섬머
Guitar 김대현
Drum 김진영
MIX by ST. Monkey Music 김보성

 

섬머-자유 [MV/가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