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차우주-다시 한 번 (Feat. Cloudybay) [가사/듣기]

반응형

차우주-다시 한 번 (Feat. Cloudybay)

Cloudybay (클라우드베이)가 참여한 차우주 의 디지털 싱글 " 다시 한 번 " 을 발표했다.

차우주-다시 한 번 (Feat. Cloudybay) 바로듣기

 

차우주-다시 한 번 가사

어제가 어제같지 않아
밤을 새다 잠에 들지 않아
Yeah 알겠어 넌
나랑 다른걸
이게 최선이였다며
근데 난 모르겠다고
알고 싶지도 않고
나 알아버릴 수도 없어
우리 자주 싸웠고
이젠 싸워버릴 수도 없어
사랑한다 했는데
사랑했는데
이게 결말은 맞는데
왜 울어야하는데
밤이 다시 오기 전의 난
고민도 많았지만
너의 눈을 보면 정답이 보이는 것만 같아
어제가 어제가 아닌 것처럼
너도 내 어제에 없겠지
그러니 이동할래
저 앞으로 
자신이 없는듯한 표정을 하고
다시 한번 너에게 가서
애정어린 말들을 하고
마음이 어린듯한 나는 서툴겠지
다시 한번 너 앞에 가서
다정했던 손을 붙잡고
알겠지만 너는 나의
시작점이 되었으니까
끝은 달라져있겠지만
알고서도 잡아봤지 난
신경써야 돼 이건
후회없게 난 최선을 
다 해봐야만했어
나는 네게 울고 미련도 겪고
모든걸 해봐야만 됐었어
눈치가 없던 나조차도
너의 표정은 뜻을 전하네

더보기

곧 우리는 흐려져갈게 뻔하고
숨이 막히는 듯해도
웃음을 채운듯한 
표정을 하며 널 보고
이게 마지막일까하고
너의 눈을 기억하려고
자신이 없는듯한 표정을 하고
다시 한번 너에게 가서
애정어린 말들을 하고
마음이 어린듯한 나는 서툴겠지
다시 한번 너 앞에 가서
다정했던 손을 붙잡고
어쩌면 그림과도 같던거야
너와 난 누군가로 바뀐거야
지겨워졌어 좋아한단 말
그 때 난 어렸을거야
어쩌면 그림과도 같았던거야
너와 내 한 순간 사라진거야
그리워졌어 네 사랑한단 말
모든 걸 꺼내줄텐데
자신이 없는듯한 표정을 하고
다시 한번 너에게 가서
애정어린 말들을 하고
마음이 어린듯한 나는 서툴겠지
다시 한번 너 앞에 가서
다정했던 손을 붙잡고

차우주-다시 한 번 (Feat. Cloudybay)
Lyrics by 차우주, Cloudybay
Composed by 차우주, Cloudybay, GRIO
Arranged by GRIO

Chorus by 차우주
Vocal Edited by 차우주, 유재민
Mixed by 차우주
Mastered by 배재한 @등대사운드

 

차우주-다시 한 번 (Feat. Cloudybay)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