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달리안-눈을 감으면 [가사/듣기]

반응형

달리안-눈을 감으면

달리안이 디지털 싱글 " 눈을 감으면 " 을 발표했다.

달리안-눈을 감으면 바로듣기

달리안-눈을 감으면  가사

눈을 뜨면 매일 똑같은 하루
이젠 지겨워
집을 나서면 매일 보는 사람들 틈에
빛나는 단 한 사람

지루할 틈 없는 너와의 대화가
Still in my heart

눈을 감으면 너의 미소가 
날 사로잡아 웃음 짓게 해
손을 뻗으면
너의 볼에 닿을 듯한 데
저기 보이는 별
너와 나의 Star

눈을 뜨면 다시 또 혼자가 된
내가 지겨워
솔직히 나
사랑받고 싶어
너에게만
빛나고 싶어 이제

더보기

설레여 의미 없는 문자에도 나
Still in my heart

눈을 감으면 너의 미소가 
날 사로잡아 웃음 짓게 해
손을 뻗으면
너의 볼에 닿을 듯한 데
저기 보이는 별
너와 나의 Star

눈을 감으면 너의 미소가 
날 사로잡아 웃음 짓게 해
손을 뻗으면
너의 볼에 닿을 듯한 데
저기 보이는 별
너와 나의 Star

달리안-눈을 감으면
반복되는 지루한 일상 속 내 유일한 낙.
눈을 감으면 보이는 그대의 미소와 닿을 듯 말 듯 한 그대의 얼굴.
반짝이는 별들 중에 가장 빛나는 별.
바로 너와 나의 별이다.

Vocal 김오늘
Synthesizer 양형

 

달리안-눈을 감으면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