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김가영-바람이 지나갈 만큼 [가사/듣기]

반응형

김가영-바람이 지나갈 만큼

신예 김가영이 발라드 디지털 싱글 " 바람이 지나갈 만큼 " 을 발표했다.

김가영-바람이 지나갈 만큼 바로듣기

김가영-바람이 지나갈 만큼 가사

바람이 지나갈 만큼의
아주 작은 공간만을 내게 열어줘
그럼 나는 언제든 너와 
너와 함께 할 테니

너에게 다가갈 만큼의 
아주 작은 소리만을 내게 들려줘
그럼 나는 언제든 네게
네게 달려갈 테니

메마른 세상이 
늘 차가운 공기로 널 아프게 해도
나는 나만큼은
네게 따뜻한 바람 돼 줄게

더보기

메마른 세상이 
늘 어두운 하늘로 널 서럽게 해도
나는 나만큼은
네게 따뜻한 별빛 돼 줄게

나는 나만큼은
네게 따뜻한 바람 돼 줄게

김가영-바람이 지나갈 만큼 

바람이 선선했던 19년도의 가을, 집으로향하던 골목길에서 과일이 담겨진촘촘한 망을 보았습니다.

 


‘이렇게 작은 구멍도바람은 지나가서 과일을 말리는구나’망을 들여다보며 문득 든생각이었습니다. 그리고 거기서부터 이 곡이쓰여졌습니다. 아직도 눈을 감고이 때를 떠올리면 그 때의햇살과 바람, 골목길이 그려집니다.

듣는 분들에게도 그 온기가전해지길 바라며.
바람이 지나갈 만큼의 작은공간이라도 내게 열어준다면,
나는 너와 함께할거야.

Composed & Written by 김가영
Arranged by 김민지
Vocal 김가영
Piano 김민지

 

김가영-바람이 지나갈 만큼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