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J_Cera (제이세라)-넌 내가 보고 싶지 않나 봐 [가사/듣기]

반응형

J_Cera (제이세라)-넌 내가 보고 싶지 않나 봐

제이세라 (J_Cera)가 싱글앨범 " 넌 내가 보고 싶지 않나 봐 " 를 발표했다.

J_Cera (제이세라)-넌 내가 보고 싶지 않나 봐 바로듣기

J_Cera (제이세라)-넌 내가 보고 싶지 않나 봐 가사

네가 보고 싶은 오늘 같은 날이면
머릿속을 비우려고 애를 써봐도
잘 지내고 있단 너의 얘길 들으면
또 하루 종일 울고만 있어

다른 사람 생겼다는게
어쩌면 당연한건데
널 기다리는 내가 미련한 건데

넌 잊었겠지만
난 널 잊을 자신이 없어
네가 생각날 때마다 난 눈물이 흘러
아프도록 사랑했던 네가 너무 그리워
너는 내가 보고싶지 않나봐

더보기

다른 사랑 시작하는 게
나에겐 어려운건데
넌 너무 쉽게 웃고 나만 우는데

넌 잊었겠지만
난 널 잊을 자신이 없어
네가 생각날 때마다 난 눈물이 흘러
아프도록 사랑했던 네가 너무 그리워
너는 내가 보고싶지 않나 봐

시간 지나도 어제 같은 건
아직 다 주지 못한 사랑이라

좀 우습겠지만
지금 사랑이 다 끝나면
우리 한 번쯤 볼 수 없니
그냥 친구처럼
아직까지 사랑하는 네가 너무 그리워
너는 내가 보고싶지 않나 봐

J_Cera (제이세라)-넌 내가 보고 싶지 않나 봐

'넌 잊었겠지만
난 널 잊을 자신이 없어
네가 생각날 때마다 난 눈물이 흘러
아프도록 사랑했던 네가 너무 그리워
너는 내가 보고싶지 않나봐'

 


2020년 발표된 신예영 원곡의 '넌 내가 보고 싶지 않나 봐'가 제이세라의 감성으로 재해석되어 발매되었다. 이별 후 여전한 그리움과 애정 섞인 원망의 가사가 돋보이는 곡 ‘넌 내가 보고 싶지 않나봐’는 제이세라의 섬세한 감정선과 드라마틱한 전개가 돋보이는 발라드곡으로, 녹음하는 내내 엄청난 몰입도와 곡해석으로 스테프들의 탄성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또한 이번 곡 '넌 내가 보고싶지 않나봐'는 그동안 제이세라와 ‘이 노랠 빌려서’, ‘끝나지 않은 이야기’, ‘배운게 사랑이라’ 등 여러 작품을 함께 해온 작곡가 고병식과 이형성이 다시금 리메이크를 맡게 되어 제이세라와 환상의 케미를 보여주고 있다.

produced by 고병식(메이져리거)
Composed by 물만난물고기
Lyrics written by 햇살, 굿초이스
Arranged by 고병식, 이형성
Bass by 이형성
Piano by 이형성
Guitar by 정성호
strings by 이형성
Vocal directed by 고병식

 

J_Cera (제이세라)-넌 내가 보고 싶지 않나 봐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