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상상이상이상길-이차방정식 [가사/듣기]

반응형

상상이상이상길-이차방정식

상상이상이상길이 디지털 싱글 " 이차방정식 " 을 발표했다.

상상이상이상길-이차방정식 바로듣기

상상이상이상길-이차방정식 가사

수학
넌 나의 값진 수학
이차방정식처럼
내 마음이 두근두근
수학
넌 나의 값진 수학
이차방정식처럼
내 마음이 두근두근
널 정말 좋아해
값으로 따지자면 조와 해
아냐 너무 커서 발산해 무한대
너란 수는 배운 적 없어 not yet
그동안의 볼멘소리도
널 그리는 볼펜 소리로
네 품 안에 감싸인 채로
일로 와봐 cos 0°
널 좋아해
다가와 다가와 나의 좌극한에
말도 안 돼
어림없지만 어찌나 근사한지
네 향기에 취할래
곁에 있을게 로그를 취해도
너로 인해
채도 잃은 시간도 은빛으로 빛나
수학
넌 나의 값진 수학
이차방정식처럼
내 마음이 두근두근
좋아
우리는 황금 조합
이차방정식처럼
내 마음이 두근두근
너를 원하고 난 너를 원하고 있어
너를 구할 거야 넌 나를 구해줘
답답해도 답지는 나답지가 않지
마주 본 우리가 정답지
너를 향하고
또 너를 바라고 있어

더보기


모든 벡터가
나의 모든 벡터가
분수는 모르지만 곱씹는 맘
괄호 안에 숨겨도 튀어나와
내심 속으로만 말해
왜 심장이 쿵쾅대
수십 년 Everyday 함께 해
방심은 금물
될 거야 네 무게중심
저항 없이 이끌려
행복회로는 쇼트가 나 타
지구를 뚫어
그게 널 향한 지름길이니까
수학
넌 나의 값진 수학
이차방정식처럼
내 마음이 두근두근
좋아
우리는 황금 조합
이차방정식처럼
내 마음이 두근두근
난 너를 원하고 있어
넌 나를 구해줘
답답해도 답지는 나답지가 않지
마주 본 우리가 정답지
너를 원하고 너를 향하고 또
너를 바라고 있어 나를 구해줘
양의 판별식처럼
내 마음이 두근두근

상상이상이상길-이차방정식 

널 정말 좋아해
값으로 따지자면 조와… 해?

Composed by 상상이상이상길
Lyrics by 상상이상이상길
Arranged by 상상이상이상길, 허지욱

Electric Guitar / 허지욱 @pigwook

 

상상이상이상길-이차방정식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