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SIM2-바라봐 줘 (Feat. soO) [가사/듣기]

반응형

SIM2-바라봐 줘 (Feat. soO)

soO가 참여한 SIM2 의 디지털 싱글 " 바라봐 줘 " 를 발표했다. 

SIM2-바라봐 줘 (Feat. soO)바로듣기

SIM2-바라봐 줘 가사

잊었다고
생각했는데
다시 또 반복된
후회들의 연속
사라지질 않고
그대로
나는 또 이렇게
너는 또 그렇게

조금만 날 봐줬음
더 아파올 걸 알아도
내가 있는 네 뒷자린
항상 그늘져있어서 싸늘해

바라봐 줘
아님 그대로만 있어줘

난 그랬고
넌 그랬었고
가끔은 그래서
너가 너무 많이 미웠고 난
널 밀어낼수도
그렇다고 다시 다가가기엔
너무 지쳤지만 

더보기


조금만 날 봐줬음
더 아파올 걸 알아도
내가 있는 네 뒷자린
항상 그늘져있어서 싸늘해

바라봐 줘
아님 그대로만 있어줘

SIM2-바라봐 줘 (Feat. soO)

‘바라봐 줘’ Digital Single

잊었다고 생각했는데
내 착각이었나봐

1. 바라봐 줘 (Feat. soO)
Composed by SIM2, soO
Lyrics by SIM2
Arranged by SIM2, HS

Main Vocal by soO
Background Vocal by soO

 

SIM2-바라봐 줘 (Feat. soO)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