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강수지-아름다운 너에게 (Acoustic Live Ver.) [가사/듣기]

반응형

강수지-아름다운 너에게 (Acoustic Live Ver.)

강수지가 디지털 싱글 " 아름다운 너에게 (Acoustic Live Ver.) " 를 발표했다. 

강수지-아름다운 너에게 (Acoustic Live Ver.) 바로듣기

강수지-아름다운 너에게 가사

지난 눈물 모두   
묻어버리고    
아무 일도 없는 듯   
떠나가라 했지
너의 아름다운    
기억만으로    
살아가기엔 너무    
힘들어

추억은 잊으라는데 나는    
무얼 잊어야 하는 건지
내게는 아직 어려운    
얘기인 걸

다시 예전처럼 우리가    
만날 수 있다 해도
그 무엇도 달라질 수는 없어
많은 것을 원하는    
약속은 싫어     
외로움만 더 한 걸

더보기

너의 아름다운    
기억만으로    
살아가기엔 너무    
힘들어

추억은 잊으라는데 나는    
무얼 잊어야 하는 건지
내게는 아직 어려운    
얘기인 걸

다시 예전처럼 우리가    
만날 수 있다 해도
그 무엇도 달라질 수는 없어
많은 것을 원하는    
약속은 싫어     
외로움만 더 한 걸

다시 예전처럼 우리가    
만날 수 있다 해도
그 무엇도 달라질 수는 없어
많은 것을 원하는    
약속은 싫어     
외로움만 더 한 걸

강수지-아름다운 너에게 (Acoustic Live Ver.)

안녕하세요 강수지 입니다. 데뷔한지 5년째 되는 여름에 이곡을 레코딩 했어요. 그 때 저는 정규 앨범 5집을 준비했으니까요.

 


3년만에 윤상의 곡을 받았어요. 데모 테입에 들어있는 멜로디 가이드를 듣고 너무 곡이 맘에 들었어요. 강수지의 감성을 정말 잘 표현해 준 멜로디와 편곡이 특히 마음에 들었어요

언제나 가사를 다 쓰고 나서 제목을 짓는데 그날도 많은 고민을 하다가 마음에 딱 드는 제목이 생각났어요 아름다운 너에게.. 지금도 이 제목이 너무 좋아요

제목은 노래 전체의 얼굴이기도 해서 내 마음을 듣는 사람들에게 잘 느끼게 해 주는 것 같아요

특히 노래 도입부에 나오는 팬플룻 소리가 여러분들의 감성을 흔들었을 거에요. 조금은 떨리는 듯한 저의 목소리를 여러분들의 추억과 함께 다시 한번 느껴 보시길 바래요

아름다운 너에게 (Acoustic Live Ver.)
작사 강수지
작곡 윤상
편곡 조삼희, 이박, 배영호 (32 Band)

 

강수지-아름다운 너에게 (Acoustic Live Ver.)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