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JUNE 53 & 아림-Sweet Scent The Vocal [가사/듣기]

반응형

JUNE 53 & 아림-Sweet Scent The Vocal

JUNE 53과 아림이 함께한 디지털 싱글 " Sweet Scent The Vocal " 을 발표했다.

JUNE 53 & 아림-Sweet Scent The Vocal 바로듣기

JUNE 53 & 아림-Sweet Scent The Vocal 가사

꿈만 같았던 우리들의 얘기 어딘가
아련해진 거리 찾지 못하고 멈춰선
Oh sweet scent 날
취하게 만들다가도 또 말야
I’ll spray for you 네겐
후후후후후
후후후후후

나의 머리 위 하늘에
나의 발이 가는데로
나의 몸이 기억한듯
나의 나의 나의 음
후후후후후

더보기

어지러이 흩어지는 꽃향기를 따라
소리없이 그 앞 가까이 다가가볼까
Oh sweet scent 날
취하게 만들다가도 또 말야
I’ll spray for you 네겐
후후후후후
후후후후후

 

나의 머리 위 하늘에
나의 발이 가는데로
나의 몸이 기억한듯
나의 나의 나의 음
후후후후후

JUNE 53 & 아림-Sweet Scent The Vocal

JUNE 53, 아림의 협업 앨범 [Sweet Scent The Vocal]JUNE 53의 LOFI 앨범 Sweet Scent의 타이틀곡에 싱어송 라이터 아림의 보컬을 덧입힌 곡이다. 몽환적인 기타 사운드에 감성적인 멜로디가 더해져 한층 아날로그적인 LOFI 느낌을 살려냈다.

 


Sweet Scent는 우리가 기억하는 향기에 대한 곡이다. 우리가 사랑했던 것들은 지금은 떠나고 보이지 않지만, 향기만이 남아 사라져가는 추억을 기억해 준다. 당신의 삶을 아름답게 했던 달콤한 향기를 기억하며 이곡을 들어보기 바란다.

등불에 향기
Composed by JUNE 53, 아림
Arranged by JUNE 53
Guitar & Bass JUNE 53

 

JUNE 53 & 아림-Sweet Scent The Vocal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