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ABOUT (어바웃)-위성 [가사/듣기]

반응형

ABOUT (어바웃)-위성

어바웃 (ABOUT)이 디지털 싱글 " 위성 " 을 발표했다.

ABOUT (어바웃)-위성 바로듣기

ABOUT (어바웃)-위성 가사

우릴 마셨던 날들은
여전히 내 안을
소란스럽게도 
헤집고 있는데

넘겨지는 갈피 속에도
읽혀지지 않아
알아볼 수 없을 만큼
흐릿해져버린 나

푸른 나의 슬픔들에 
이름을 붙이곤
아무 말 없이 
멀리 날아가네

나 오르락 또 내리락
매일을 또 반복해

언제까지 이런 날
붙잡아야만 할까

더보기

나 오르락 또 내리락
내일은 또 어디로

끝나버린 행진
날 이젠 좀 놓아줘

서투른 감정을 숨겨
아직도 멀었어
붉어지는 볼 
숨기지 못하고

떨어지는 빗길 속에도
비춰지지 않아 
알아볼 수 없을 만큼 
흐릿해져버린 나

붉은 나의 슬픔들에 
이름을 붙이곤
아무 말 없이 
멀리 날아가네

나 오르락 또 내리락
매일을 또 반복해

언제까지 이런 날
붙잡아야만 할까

나 오르락 또 내리락
내일은 또 어디로

끝나버린 행진
날 이젠 좀 놓아줘

날 이젠 좀 놓아줘
더 부서지기 전에
작은 흔적은 남기고 떠날래

날 이젠 좀 놓아줘
더 작아지기 전에
나를 일으킬 한 마디 
남겨둬야지

내리는 햇빛들에도
난 기쁘지 않아요
무뎌진 건 또 나일까

떨어짐 순간 속에도
날 잊지는 말아요
바라는 건 더 없어요

ABOUT (어바웃)-위성 

우리 개개인의 삶은 마치 하나의 위성 같은 게 아닐까? 누군가는 먼 우주를 향해, 누군가는 하나의 목표를 향해, 꿈의 크기나 무게 따윈 상관없이, 단 하나의 목적만을 지닌 채 이 넓은 세상을 부유하고 있으니 말이다.

 


언젠가 이 항해의 끝이 도래할 것을 모두 뻔히 알면서도 우리는 무언가를 이루기 위해 지독하게도 애쓰며 죽어가고 있으니 말이다. 나는 지구로 귀환하며 불타오르는 위성이 그 생애의 그 어느 순간보다 뜨거울 것을 안다.

무언의 끝에 다다랐을 때 과연 나는 어떤 것을 품고 불타오르고 있을까? 그다지 긍정적이지도 부정적이지도 않은 나의 허무주의를 이 곡에 담아 전합니다.

Lyrics by ABOUT
Composed by ABOUT, 히모
Arranged by 히모

 

ABOUT (어바웃)-위성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