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김미정-METEOR (Feat. Skinny Brown) [가사/듣기]

반응형

김미정-METEOR (Feat. Skinny Brown)

Skinny Brown (스키니 브라운)이 참여한 김미정 의 디지털 싱글 " METEOR " 를 발표했다. 

김미정-METEOR (Feat. Skinny Brown) 바로듣기

김미정-METEOR (Feat. Skinny Brown) 가사

내 손 놓지 말고 잡아
넌 날 잘 알잖아
나를 믿고 잠시 나를 안아줘

넌 나의 작은 바다
눈물을 좀 닦아줘
같은 시간 속에 살아줘

사라져 가는 나의 단어
다시 만나잔 약속도

못 꺼내 차마
입이 떨어지지 않아서
이렇게라도 잠시 눈을 맞춰줘 
안녕
 
언제나 빛나지 네 곁은
예쁜 여자들은 또 찝쩍대지
어려워 왜 이렇게
사람 하나를 못 잊어서 망가지는 게

차라리 내게 좀 꺼지라고 말을 해줘
그런 편이 내겐 좀 더 쉬워 보이기에 
네가 행복하다면 내 행복을 전부 뺏어
웃는 널 보면서 미소를 지어 보일 게

더보기

어떤 날은 BLACK
어떤 날은 BLACK OUT
네가 없는 날에 찾는 벨런스 게임

사라질 듯 Fade
다시 어긴 Mission
너에게 전화를 또 걸었네

꿈속에서라도 네가 지금 다시 
내게 걸어온다면 좋겠어 
매일 밤에 여기서 만나
또 봐

내 손 놓지 말고 잡아
넌 날 잘 알잖아
나를 믿고 잠시 나를 안아줘

넌 나의 작은 바다
눈물을 좀 닦아줘
같은 시간 속에 살아줘

사라져 가는 나의 단어
다시 만나잔 약속도

못 꺼내 차마
입이 떨어지지 않아서
이렇게라도 잠시 눈을 맞춰줘 
안녕

여전히 거리를 걸어 네 흔적들을 보려고
I don't fuckin with em, 
다시 만날 땔 위해 살아둬
내 세상엔 너가 남았고 너의 세상엔 하나도
내가 보이지 않아 거기선 죽은 나의 모습

okay, okay, 사람은 처음 봤을 때
제일 매력적이라고들 하지만 난 반대로 way
큰손을 네게 포개, 넣어 네 주머니 속에
온기는 퍼져가지 시간이 조금 흐른 후에야

I miss the rage, 싸울 때 
색깔은 red and the blue
throwin some bad words like snow fight, igloo
추우면서 따뜻해 네 곁은 it's true
존재하고 싶었어 네 곁에 with you

just call me when u lost, 
call me when u need me
계속 불러 song, I'll be alway here
나는 원래 못해 그런 현실 직시
baby you are my dream, girl I be like 'Zzz'

내 손 놓지 말고 잡아
넌 날 잘 알잖아
나를 믿고 잠시 나를 안아줘

넌 나의 작은 바다
눈물을 좀 닦아줘
같은 시간 속에 살아줘

사라져 가는 나의 단어
다시 만나잔 약속도

못 꺼내 차마
입이 떨어지지 않아서
이렇게라도 잠시 눈을 맞춰줘 
안녕

01. 김미정-METEOR (Feat. Skinny Brown)

작사 : 김미정, Skinny Brown
작곡 : 김미정, Skinny Brown, watercolor
편곡 : watercolor

 

김미정-METEOR (Feat. Skinny Brown)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