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Kid Wine-널 그리다 울었다 [가사/듣기]

반응형

키드와인(Kid Wine)-널 그리다 울었다

Kid Wine (키드와인)이 EP [Natural]을 발매하고 타이틀곡 " 널 그리다 울었다 " 를 공개했다. 

키드와인(Kid Wine)-널 그리다 울었다 바로듣기

키드와인(Kid Wine)-널 그리다 울었다 가사

시간이 지나도
여전히 마음속에 
살고있는 사람

너 떠난 빈자린
다른 어떤 걸로도
채울 수 없는데

끝없이 하염없이
난 너의 모습이 
아직도
선명하게 떠오르는데

언젠가 그 날이 올까요
그대 기억을 
잊고 웃을 수 있을까요
그 상처는 흉터로 남아지고
널 그리다 울었다
미친것처럼

사랑이 떠나면
멍하니 그 자리에
남겨지는 사람

사랑했던 만큼
미워하고
나빠지는 사람

더보기

끝없이 하염없이
난 너의 모습이 
아직도
선명하게 떠오르는데

언젠가 그 날이 올까요
그대 기억을 
잊고 웃을 수 있을까요
그 상처는 흉터로 남아지고
널 그리다 울었다
미친것처럼

시간이 지나도
여전히 마음속에
살고있는 사람

아직 잊지 못하고
남겨지는
널 사랑했던 사람

키드와인(Kid Wine)-널 그리다 울었다

이렇게 떠나는 건 성의가 없잖아

01. 널 그리다 울었다
작사 : Kid Wine
작곡 : PATEKO (파테코), Kid Wine
편곡 : PATEKO (파테코)
Drum, Piano by PATEKO (파테코)
Guitar by 정홍교

02. 이루어지지 않는 STORY (Feat. PLHN)

03. 잊을게

04. 진심

Mixed & Mastered by Kid Wine @ WINY Studio
Artwork by LEERYAN @akaleeryan

 

Kid Wine-널 그리다 울었다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