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mim (밈)-모든 게 너라서 (요조신사 마초숙녀 OST) [가사/듣기]

반응형

mim (밈)-모든 게 너라서 (요조신사 마초숙녀 OST)

보컬리스트 ‘밈(mim)’이 참여한 웹툰 '요조신사 마초숙녀 OST' 수록곡 " 모든 게 너라서 "를 발매했다. 

mim (밈)-모든 게 너라서 (요조신사 마초숙녀 OST) 바로듣기

mim (밈)-모든 게 너라서 가사

아직도 그대론데
너의 흔적 가득한 내 방에 
차마 버리지 못해
그러면 진짜 우린 끝인 거니까

그냥 모든 게 너라서 아직 내 맘이 그래
널 내가 놓지 못하고 사랑해

이대론 안되겠어 이대로 못 보내 널
내가 내가 아직 내가 너를
아무리 애를 써도 널 미워하려 해봐도 안돼
점점 니가 더 보고 싶어져 어떻게 헤어져

더보기

매일 매 순간 너잖아 나는 그대로인데
그리워 니가 보고만 싶은데

이대론 안되겠어 이대로 못 보내 널
내가 내가 아직 내가 너를
아무리 애를 써도 널 미워하려 해봐도 안돼
점점 니가 더 보고 싶어져 어떻게 헤어져

이대로 헤어질 수가 없는데
난 아직도 여전히 너 하나야

이대론 안되겠어 이대로 못 보내 널
내가 내가 아직 내가 너를
아무리 애를 써도 널 미워하려 해봐도 안돼
점점 니가 더 보고 싶어져 어떻게 헤어져

웹툰 X mim (밈)-모든 게 너라서 (요조신사 마초숙녀 OST) 
이대론 안되겠어 이대로 못 보내.. 천상의 목소리 보컬리스트 ‘밈(mim)’의 ‘모든 게 너라서’ 론칭!

 


참신한 스토리의 웹툰 ‘요조신사 마초숙녀’는 섬세하고 조심스러운 성격의 송세하와 과격하고 무심한 성격의 피바다는 자신들에게 성고정관념을 강요하는 타인에게 시달리다가 결국 타협하고 타인의 기준에 맞추어 살기로 마음먹는다.

하지만 얄궂게도 둘은 서로의 본 모습을 들키게 되면서 모든 게 꼬여버린다. 사회가 요구하는 기준에 저항하는 여성스러운 남자, 송세하와 남성스러운 여자, 피바다의 자아 찾기 힐링 로맨스를 담고 있다.

이번 OST 타이틀 곡 ‘모든 게 너라서’는 수많은 곡을 만들어 온 작곡가 필승불패W, 육상희, 장석원가 의기투합하여 만든 곡으로 서정적인 분위기, 공감 가는 가사 그리고 감미로운 멜로디가 담겨있는 팝 발라드 곡이다. 특히 실력파 보컬리스트 ‘밈(mim)’이 가창자로 참여하여 깊고 진한 감동을 느낄 수 있다.

Lyrics by 필승불패W, 육상희
Composed by 필승불패W, 육상희, 장석원
Arranged by 장석원, 한상현

 

mim (밈)-모든 게 너라서 (요조신사 마초숙녀 OST)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