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유오-사랑이 있어서 달릴 수 있었다 [가사/듣기]

반응형

유오-사랑이 있어서 달릴 수 있었다

유오가 디지털 싱글 " 사랑이 있어서 달릴 수 있었다 " 를 발표했다. 

유오-사랑이 있어서 달릴 수 있었다 바로듣기

유오-사랑이 있어서 달릴 수 있었다 가사

가끔 혼자라고 느껴지는 날
괜히 모든 게 미워지는 날
그럴 땐 조용히 눈을 감고서
난 떠올려 우리의 날들을

너무 고마워
오래도록 내 곁에 있어줘서
설레는 걸
네가 곁에 있다는 게

사랑이 있어서 달릴 수 있었다
지금은 웃으며 말을 하지만
정말 많이 힘에 겨웠던 그 순간들을
네가 있어 난 버틸 수 있었다

더보기

눈을 뜨고 싶지 않던 아침에
무기력하고 차가운 하루에
내 맘속 네 얼굴을 떠올려
그리고 다시 하루를 살아가

너무 고마워
오래도록 내 곁에 있어줘서
설레는 걸
네가 곁에 있다는 게

사랑이 있어서 달릴 수 있었다
지금은 웃으며 말을 하지만
정말 많이 힘에 겨웠던 그 순간들을
네가 있어 난 버틸 수 있었다

유오-사랑이 있어서 달릴 수 있었다

묵묵히 기다려주고 응원해 주신 우리 팬분들의 사랑 덕분에 꿈을 포기하지 않고 계속 도전할 수 있었습니다.

 


사랑이 있어서 달릴 수 있었다. 일주일 뒤에 발매될 저의 데뷔 앨범 “Restart” 와 앞으로의 행보를 기대해 주세요.
사랑합니다. #사랑이 있어서 달릴 수 있었다

Lyrics by 유오
Composed by 유오, J.O(@JellyMolt)
Arranged by J.O(@JellyMolt)
Piano by J.O

 

유오-사랑이 있어서 달릴 수 있었다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