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JUROKEY (주로키)-사랑은 먼지 같아도 [가사/듣기]

반응형

JUROKEY (주로키)-사랑은 먼지 같아도

주로키 (JUROKEY)가 EP [그냥]을 발매하고 타이틀곡 " 사랑은 먼지 같아도 " 를 공개했다

JUROKEY (주로키)-사랑은 먼지 같아도 바로듣기

JUROKEY (주로키)-사랑은 먼지 같아도 가사

사랑은 먼지같이 날려도
내 맘은 계속 네 곁에 남아
우린 얼음같이 더 차가워져
그래도 나는 녹지를 않아

사랑은 먼지같이 날려도
내 맘은 계속 네 곁에 남아
우린 얼음같이 더 차가워져
그래도 나는 녹지를 않아

나의 이 사랑이 사랑이 아니라
생각하고 말하지 말아요
보이지 않는 사랑이라도
나의 사랑은 아니란 말 말아요 말아요

더보기

우린 아픈 흔적을 남겼고
덧없는 미련에 상처만 남아 
사랑은 밤처럼 더 어두워져
돌아갈 길은 없단 걸 알아

나의 이 사랑이 사랑이 아니라
생각하고 말하지 말아요
보이지 않는 사랑이라도
나의 사랑은 아니란 말 말아요 

나의 이 사랑이 사랑이 아니라
생각하고 말하지 말아요
보이지 않는 사랑이라도
나의 사랑은 아니란 말

나의 이 사랑이 사랑이 아니라
생각하고 말하지 말아요
보이지 않는 사랑이라도
나의 사랑은 아니란 말 말아요 
말아요 

사랑은 먼지같이 날려도
내 맘은 계속 네 곁에 남아

[그냥]
JUROKEY (주로키)-사랑은 먼지 같아도
우린 ‘그냥’이란 말속에 너무 많은 걸 담았는지 몰라요.

 


사랑과 이별, 애정과 질투, 애매한 무언가를 모두 담은 적당한 표현은 아마도 ‘그냥’이 아닐까요.
왜 그냥 좋아하는지, 왜 그냥 싫어하는지. 왜 그냥인지.
그건 아마 그냥이란 말로 들키고 싶지 않은, 다 표현하기 어려운 마음을 에둘러 표현한 거겠죠.

모든 게 그냥인 것처럼. 이 노래들이 그냥 당신과 함께하는 음악이 되었으면.
그냥 고맙습니다.
그럼 우린, 음악으로 매일매일 만나요.

-주로키-

1. 노래하네

2. 뜨거운 어제와

3. 사랑은 먼지 같아도

4. 사랑해 줘

5. 필요해

 

JUROKEY (주로키)-사랑은 먼지 같아도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