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강동훈-처음이라서 (연애의 참견 2023 OST) [가사/듣기]

반응형

강동훈-처음이라서 (연애의 참견 2023 OST)

강동훈이 참여한 KBS Joy 예능 '연애의 참견 2023 OST' 수록곡 " 처음이라서 "를 발매했다.

강동훈-처음이라서 (연애의 참견 2023 OST)  바로듣기

강동훈-처음이라서 가사

이런 사랑은 난 처음이라서
하루 종일 그대 손을 잡고 
그저 걷고 싶어요

이런 떨림은 또 처음이라서
이 순간이 꿈만 같아 
더 바라는 것이 없어요

아침엔 문득 그대 생각에 잠이 깨서
굿모닝 세 글자를 남기죠 음
늦잠을 자는 그대는 내가 출발할 때쯤
좋은 아침이야 말해주네요

더보기

많이 수줍던 나의 고백의 끝에
얇게 짓던 그대 미소가 떠오르면

이런 사랑은 난 처음이라서
하루 종일 그대 손을 잡고 
그저 걷고 싶어요

이런 떨림은 또 처음이라서
이 순간이 꿈만 같아 
더 바라는 것이 없어요

낮에는 그대 무얼 하는지 궁금해서
나의 점심을 찍어 보내죠 음
친구들 지겹다 하며 궂은 핀잔을 줘도
이게 내 마음이야 그대만 보는 

많이 수줍던 나의 고백의 끝에
얇게 짓던 그대 미소가 떠오르면

이런 사랑은 난 처음이라서
하루 종일 그대 손을 잡고 
그저 걷고 싶어요

이런 떨림은 또 처음이라서
이 순간이 꿈만 같아 
더 바라는 것이 없어요

사랑해요 이 말만은 아낌없이
매일 잠들기 전에 말해줄게요

이런 모든 게 난 처음이라서

강동훈-처음이라서 (연애의 참견 2023 OST) 

'연애의 참견' 2023 OST Part.10 - 강동훈 [처음이라서] 핫한 토크 라인업(서장훈, 김숙, 한혜진, 주우재, 곽정은)의 단호한 연애 진단으로 대중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KBS Joy 예능 '연애의 참견' 2023 열 번째 OST가 공개되었다.

 


[처음이라서]는 싱어송라이터 강동훈의 미디엄 템포 곡으로 리드미컬한 나일론 기타와 아름다운 EP 사운드, 로우파이한 드럼이 어우러져 처음 느껴지는 사랑의 설렘을 강동훈만의 감성으로 풀어낸 곡이다.

Executive Produced by 고영조(MOON)
Produced by 감성소녀
Presented by 도너츠 컬처앤뮤직 그룹

 

강동훈-처음이라서 (연애의 참견 2023 OST)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