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김결-나는 무슨 마음으로 [MV/가사]

반응형

김결-나는 무슨 마음으로

신예 김결이 디지털 싱글 " 나는 무슨 마음으로  "를 발매하고 라이브영상을 공개했다.

김결-나는 무슨 마음으로 바로듣기

김결-나는 무슨 마음으로 가사

나는 무슨 마음으로 식물을 키우나
힘에 부쳐 겨우겨우 몸을 끌고 다녀도
아무개의 그림자 되어 하루를 보내도
네게 물을 주기 위해 뛰어가니

나는 무슨 마음으로 우주를 그리나
한낱 작은 마음 따위 중요하지 않은 세상
떠밀려 해왔던 일이 전부가 되고
홀로 하는 대화만 늘어가니

나는 무슨 마음으로 길목에 서있나
이젠 남을 이유조차 촛불에 가려 날아가네
아 부끄러운 낯 고요하게 불어오는 요란한 종소리

더보기

어지럽게 쌓인 공간들을
남김없이 채운 먼지 덩이
숨만 쉬면 기침이 나오던 이유는
아마 여길 떠나지 못한 나의 탓

김결-나는 무슨 마음으로 
문득 모든 것이 하늘 위로 붕 떠버린 듯 공허하고 허무한 감정들이 찾아올 때가 있다. 나는 왜 이러고 있지? 내가 원하는 게 뭐지? 끊임없이 반복되는 삶에서 나는 무슨 역할을 하고 있는가.

Lyrics by 김결
Composed by 김결
Arranged by 김결

Chorus by 김결
Guitar by 김결
Piano by염수현

 

김결-나는 무슨 마음으로 [MV/가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