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Taeb2 (태비)-오늘밤도 (Feat. 도한세 (빅톤)) [가사/듣기]

반응형

Taeb2 (태비)-오늘밤도 (Feat. 도한세 (빅톤))

도한세 (빅톤)가 참여한 태비 (Taeb2)의 앨범 타이틀곡 " 오늘밤도 " 를 발표했다.

Taeb2 (태비)-오늘밤도 (Feat. 도한세 (빅톤))바로듣기

Taeb2 (태비)-오늘밤도 가사

너를 잃은 그날
밤에 갇혀있네

여전히 너의 머리카락이 내 방 
한켠에 남아있는걸 볼때

내 마음이 찢어지는 것 같아
나는 왜 또다시 여기에

서 있는건지 이기적였던것도 
미안해 진심이라는

말로 돌이키기에는
상처받았지 너는

나는 죽고 싶었다고 
그날 이후 부터

오늘 밤도 나는 후회로 지내
네가 없던 밤이 더 익숙해질까

더보기

진짜 한 번만이여도
내 마음 들킬 수 있다면

나를 사랑할 텐데 너는

여기서 부터는 변명이 맞아
내가 네게 했던 말 절대 가볍지 않았지만

이미 너한테
신뢰를 잃었기에
내 전부는 일 
그래서 여기 남겼네

내가 생각해도 내가 미친놈
그러니 하루 만에 네가 떠난 거지 뭐

너의 상처 전부를 지워내야지라는
마음 뿐이었어 내가 잘못된거야 

너를 사랑한다는 말이 하고 싶은 내가
너를 찾아가면 싫어할 것 같아

시간이 지나고 네가 와준다면
내 몇 년을 다 바쳐 사랑할 텐데

오늘 밤도 나는 후회로 지내
네가 없던 밤이 더 익숙해질까

진짜 한 번만이여도
내 마음 들킬 수 있다면

나를 사랑할 텐데 너는

날 사랑할 텐데 너도
지금 내 모습을 다시 마주한다면
진짜로 돌아올지도 몰라
그때 내 상황을 네가 알게 된다면

네 옆에 남자가 뭐 누군데 
나는 그거 전혀 상관없대 
그냥 전부 다 고쳐서 바꿔놔버린 
나한테 돌아오면 돼

시간이 지나고 더 멀어지는 널
내 몇 년을 다 바쳐 사랑했는데

오늘 밤도 나는 후회로 지내
네가 없던 밤이 더 익숙해질까

진짜 한번만이어도
내 마음 들킬 수 있다면

나를 사랑할 텐데 너는

Taeb2 (태비)-오늘밤도 (Feat. 도한세 (빅톤))
"오늘밤도 미워해줘"

1. 오늘밤도 (Feat. 도한세 (빅톤))
Lyrics by 태비 (Taeb2), 도한세
Composed by HIRO, 태비 (Taeb2), 도한세
Arranged by HIRO
Mix & Mastered by 황동찬
Guitar by HIRO, 김형주
Chorus by 태비 (Taeb2), V.et

2. 미워해줘 (Feat. 추서준)

 

Taeb2 (태비)-오늘밤도 (Feat. 도한세 (빅톤))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