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달빛선율-함께 꾸는 꿈 [MV/가사]

반응형

달빛선율-함께 꾸는 꿈

달빛선율이 디지털 싱글 " 함께 꾸는 꿈 " 을 발매하고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달빛선율-함께 꾸는 꿈 바로듣기

달빛선율-함께 꾸는 꿈 가사

처음에 너를 봤을 땐 알지 못했었지
너와나 함께 하면서 같은 꿈을 꿀지
언젠가 너도 맘속에 내가 있다고 했고
어느새 우린 하나되 꿈꾸게 된거야
 
어릴적 보던 동화속 너와 내가 주인공이 되었고
마지막 장에 써있는 말대로 영원히 행복하길

(꿈꾸며) 
함께한 우리의 사랑, 함께한 우리의 기쁨 
서로의 모습을 보며 나는 매일 꿈꾸네
밤하늘에 펼쳐진 별빛만큼 행복이 가득하기를 

더보기

반짝이는 그 두눈 바라보면서
언제나 기쁜 웃음이 가득하길 
날 바라보면서 그렇게 웃어주길 
그리고 내 옆을 그렇게 채워주길 바라는 내꿈을 
서로가 나눠요
  
어릴적 보던 영화속 너와 내가 주인공이 되었고
해피엔딩속 그 모습대로 영원히 사랑하길-

(바래요) 
우리가 꿈꾸던 사랑, 우리가 꿈꾸던 믿음, 
우리가 함께한 약속 영원할 수 있도록
화창한 아침에 가득한 햇살 같은 사랑이 가득히 
우리의 나날을 채워주길 바라지
언제나 밝은 미소로 나를보며 
달콤한 목소리 그렇게 불러주길 
그리고 영원히 행복한 나날 보내는 우리 두사람 
같은 꿈을 꿔요 

우리 함께 꾸는 꿈

달빛선율-함께 꾸는 꿈

[함께 꾸는 꿈(Dream Together)] 평생 함께 꿈 꿀 수 있는 사람이 곁에 있는 것이 얼마나 큰 축복인지... 처음엔 잘 알았지만 자꾸 잊고 사는 가운데, 어느 날 AI 그림을 만들어보다가 생성된 한 그림에 취해 그 감정이 문뜩 다시 내 눈 앞에 생생히 떠올랐다.

 


그리고, 그 감정이 또다시 흐릿해지기 전에 이 노래에 옮겨 담았다. 우리가 함께 꾸는 꿈이란 무엇일까? 그것은 어릴 적 보았던 동화나 영화의 엔딩에 나오는 이 문구 하나에 모두 담겨 있다. ‘그리고, 그 둘은 영원히 사랑하며 행복하게 살았데요.’

‘달빛선율(Moonlight Melody)’의 18번째 앨범. 사랑하는 사람과 온전히 사랑과 행복에 둘러싸여 살기를 꿈꾸는 순수한 마음을 노래에 담았다.

Composed by U.K.
Lyrics by U.K.
Arranged by U.K.
Vocal by U.K.

 

달빛선율-함께 꾸는 꿈 [MV/가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