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수코지 (sucozy)-그대로만 그때의 난 [MV/가사]

반응형

수코지 (sucozy)-그대로만 그때의 난

sucozy (수코지)가 미니앨범 [! Interjection]를 발매하고 타이틀곡 " 그대로만 그때의 난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sucozy-그대로만 그때의 난 바로듣기

sucozy-그대로만 그때의 난 가사

전부 다 지웠다
라고 말했지만
사실 여전히 난 지우는 중

아직 남아있는
너의 흔적들이
나의 기억을 되살리는 중

바삐 잘 지내는
모습 보기좋단
말에 하고싶은 말이 많음

나의 얘기보단
너의 안부들을
묻고 싶어했던 나의 요즘

더보기

우리가 나눠 가진 문장의 가치들은
숨기지 못해 서로 뱉어낸 사랑들은
아무 일 아닌듯이 덮어둔 마음들은
그대로만, 그때의 난

우리가 나눠 가진 문장의 가치들은
숨기지 못해 서로 뱉어낸 사랑들은
아무 일 아닌듯이 덮어둔 마음들은
그대로만, 그때의 난

전부 다 지웠다
라고 말했지만
사실 여전히 난 지우는 중

아직 남아있는
너의 흔적들이
나의 기억을 되살리는 중

바삐 잘 지내는
모습 보기좋단
말에 하고싶은 말이 많음

나의 얘기보단
너의 안부들을
묻고 싶어했던 나의 요즘

sucozy [! Interjection]
sucozy-그대로만 그때의 난
‘나는 너에게 어떤 말들을 해야 할까. 우리는 언제쯤 서로에게 상처 주지 않는 말들로 새로운 선택을 할 수 있을까.’

 


sucozy의 첫 번째 EP [! Interjection] 은 여태 sucozy가 하고 싶었던 수많은 이야기들의 덩어리이다. 변화를 두려워하는 본인의 마음을 바라보면서부터 시작된 이 앨범은 조금씩 유연해지는 과정을 차곡차곡 담아놓았다.

앨범의 마지막 곡이 끝날 때는 짧은 감탄사를 외치며 조금은 더 스스로의 마음을 돌볼 수 있기를 바란다.

01. 그대로만 그때의 난
모든 끝은 새로운 시작이기에 나는 힘겹게 혹은 기쁜 마음으로 이야기를 마무리 짓습니다

02. Messenger
수많은 사람이 여태 나에게 했던 모든 말들에 대한 대답을 이 곡으로 대신합니다

03. Disappear
내가 사라질까 두렵다고 한 너에게

04. 고민
가끔은 굳이 선택하지 않아도 되는 것을 선택하는 삶이 되기를 바랍니다

05. 많은 걱정들을 감춰둔 채

 

수코지 (sucozy)-그대로만 그때의 난 [MV/가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