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김민울-빛이 나는 너 [가사/듣기]

반응형

김민울-빛이 나는 너

보컬리스트 '김민울'이 ' 빛이 나는 너 ' 를 발표했다.

김민울-빛이 나는 너 바로듣기

김민울-빛이 나는 너 가사

뭔가 아주 달콤한 향이 나는 건 아마
그건 바로 너야 코끝을 간지럽히는 예쁜 향기

그런 너를 나 너무 좋아하고 있나 봐
이런 내 맘을 어떻게 전할까 네게

오늘은 꼭 말하고 싶은데
남자로 난 어떠냐고

peach 향이 나는 네가 나만의 빛이 되어줘

네가 좋아 한 걸음만 더 가까이 와줘
너의 눈빛이 나를 간질여

더보기

네게 잘 보이고 싶은 맘에 이것저것
신경 쓰여서 나 거울 앞에 서있는 시간이 
점점 늘어가는데

나도 나를 잘 모르겠어
너에게 어울리는 남자이고 싶어

너의 옆자리는 내 거라고
아무도 널 못 건들게

peach 향이 나는 너의 빛으로 가득 채워줘

네가 좋아 한 걸음만 더 가까이 와줘
너의 눈빛이 나를 간질여

이 밤이 다 가기 전에
내가 용기 낼 테니 한번 들어볼래
두근대는 내 맘 들리니
나랑 만나줄래 널 정말 사랑해

peach 향이 나는 네가 나를 깨워준 빛이야

네가 좋아 한 걸음만 더 가까이 와줘
너의 눈빛이 나를 간질여

김민울-빛이 나는 너 

peach 향이 나는 네가 나만의 빛이 되어줘!
감미로운 보이스의 보컬리스트 '김민울'의 '빛이 나는 너' 론칭!

 


'또다시 찾아온 이 거리에' , '니가 그리워지는 밤'등 꾸준한 싱글 발표와 '내 눈에 콩깍지' , '태풍의 신부'등 수많은 드라마의 OST 가창까지 왕성한 음원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 '김민울'이 새로운 싱글 '빛이 나는 너'를 가지고 돌아왔다. 사랑하는 사람에게 전하는 마음을 담은 가사와 감미로운 멜로디 그리고 세련된 사운드가 우리의 마음에 설렘을 안겨준다.

〈빛이 나는 너〉
작사 : 필승불패W, 김민울
작곡 : 필승불패W, 김민울, 이한
편곡 : 이한

 

김민울-빛이 나는 너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