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이수디-두둥실 [가사/듣기]

반응형

이수디-두둥실

이수디가 디지털 싱글 " 두둥실 " 을 발표했다.

이수디-두둥실 바로듣기

이수디-두둥실 가사

내 눈을 맞추고 내 품에 안겨줘 
숨겨진 보물 말고 나만의 선물 정말
내 눈을 맞추고 내 품에 안겨줘 
숨겨진 보물 말고 

넌 나의 플라운더 난 마치 에리엘 
디즈니 인어아닌 나만의 에리엘 
내 목소리를 갖고 싶어 난 너와 함께 want it so much 

넌 나의 플라운더 난 마치 에리엘 
디즈니 인어아닌 나만의 에리엘 
내 목소리를 갖고 싶어 난 너와 함께 want it so much 

너의 ocean eye에서 하고픈 거 하면서
나는 아이처럼 니 손잡고 두둥실 
함께라 행복해 이래도 될까 정말?
함께라 행복해 이래도 될까 정말?

그냥 자유롭게 표현해 니 감정일뿐야
물론 다가서면 멀어진단 말도있지만
숨기지 말아줘 bae don’t be afraid 
내가 니옆에 붙어있을게 na na

더보기

Morning glory를 찾아 구름 타고 surf 
이번엔 물 속 말고 구름 속으로 뛰어서 jump
넌 노란 빛으로 색칠해져 반짝인 하늘을 
익명으로 떠있어 둥둥
껴안고 와있어 여기 구름 속

Morning glory를 찾아 구름 타고 surf 
이번엔 물 속 말고 구름 속으로 뛰어서 jump
넌 노란 빛으로 색칠해져 반짝인 하늘을 
익명으로 떠있어 둥둥
껴안고 와있어 여기 구름 속

넌 나의 플라운더 난 마치 에리엘 
디즈니 인어아닌 나만의 에리엘 
내 목소리를 갖고 싶어 난 너와 함께 want it so much 

넌 나의 플라운더 난 마치 에리엘 
디즈니 인어아닌 나만의 에리엘 
내 목소리를 갖고 싶어 난 너와 함께 want it so much 

내 눈을 맞추고 내 품에 안겨줘 
숨겨진 보물 말고 나만의 선물 정말
내 눈을 맞추고 내 품에 안겨줘 
숨겨진 보물 말고 
이래도 될거야 그럼!

이수디-두둥실

내 사람, 내 사랑
사랑 속에 껴안은 그대
내가 많이 사랑해요.
스물 셋 봄과 여름 사이에, 이수연.

 

이수디-두둥실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