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모꼬지-내가 너무 싫어 [가사/듣기]

반응형

모꼬지-내가 너무 싫어

모꼬지 (Moggozi)가 디지털 싱글 " 내가 너무 싫어 " 를 발표했다.

모꼬지-내가 너무 싫어 바로듣기

모꼬지-내가 너무 싫어 가사

내게 너무 잘해주는 사람이 
있다는 걸 알게 됐어
별거 아닌 선물에도 고맙다는 
그에게 마음 향한 나라서

이제 와 후회한다고 다 알면서도 
흔들리지 않을 만큼 잘해주지 미안해 그만하자

함께했던 수많은 시간 동안 한 널 
떠나보내고 비교한 내가 너무 싫어
그날 내게 진심으로 미안하다고 
그때 말 한마디만 했더라면 좋았을까

더보기

내게 너무 잘해주는 사람이 있다는 걸 알게 됐어
별거 아닌 선물에도 고맙다는 
그에게 마음 향한 나라서

이제 와 후회한다고 다 알면서도 
흔들리지 않을 만큼 잘해주지 미안해 그만하자

함께했던 수많은 시간 동안 한 널 
떠나보내고 비교한 내가 너무 싫어
그날 내게 진심으로 미안하다고 
그때 말 한마디만 했더라면 좋았을까

함께했던 수많은 시간 동안 한 (널 떠나보내고) 
비교한 내가 너무 싫어
그날 내게 진심으로 미안하다고 
그때 말 한마디만 했더라면 좋았을까

모꼬지-내가 너무 싫어 

‘생각보다 많은 사람들이 대단한걸 바라진 않는다. 그저 진심 어린 말 한마디를 바랄 때가 많다. 그리고 우리는 그 사소한 한마디를 더 원한다. 후회하지 않게 상대가 내 곁에 있을 때 최선을 다하길 바란다.’

 


많은 신인 뮤지션들이 모여 만들어진 프로젝트 팀 ‘모꼬지’다. ‘내가 너무 싫어’는 헤어진 연인을 뒤로하고 난 후 내게 더 잘해주는 새로운 사람과의 새로운 시작을 만들어가고자 하지만, 계속해서 과거가 생각나 비교하게 되는 내 자신이 너무 싫어 갈등하는 마음을 풀어쓴 곡이다.

Composed & Lyrics by 설규리
Arranged by 설규리 박예나 채아림 고경지 서성현 최수지
Vocal & Chorus 박예나

 

모꼬지-내가 너무 싫어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