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JIJI-honest [가사/듣기]

반응형

지지 (JIJI)-honest

JIJI (지지)가 디지털 싱글 " honest "를 발표했다.

JIJI-honest 바로듣기

JIJI-honest  가사

내가 별로라면 말을 해줘
날 함부로 대할 생각 말고
내가 원래 첨엔 센척해 boi
내 속은 부드러워 만져줘 boi

내가 별로라면 말을 해줘
날 함부로 대할 생각 말고
내가 원래 첨엔 센척해 boi
내 속은 부드러워 만져줘 boi
 
날 보는 네 눈빛이 좀 부끄러워
부담스러워 근데 조금 떨려서 
나쁘지는 않은데 날 아프게 할까 봐 또 무서워
그렇대도 놓지고 싶지 않아 no

내가 확신할 수 있게 해줘
네가 하는 말 모두 거짓이 아니라고 해줘
내가 보기보다 순둥이라서 
네가 하는 말 전부 거짓이래도 믿을 수 있어

더보기

다 솔직히 말해줘
오 boi you should be honset 
네 맘을 솔직히 말해줘
gotta be gotta be gotta you gotta be honset 
You gotta be honest

내가 별로라면 말을 해줘
날 함부로 대할 생각 말고
내가 원래 첨엔 센척해 boi
내 속은 부드러워 만져줘 boi

내가 별로라면 말을 해줘
날 함부로 대할 생각 말고
내가 원래 첨엔 센척해 boi
내 속은 부드러워 만져줘 boi

내일이 되면 다 후회만- 남는대도
난 네가 대체 무슨 맛일까- 궁금해서
혹시나 이 선을 넘는다면 우리 홧김에 아예 끝내진 말기
정말로 날 좋아해? 그럼 내일 보여줘 일단 눕고 말하기

다 솔직히 말해줘
오 boi you should be honset 
네 맘을 솔직히 말해줘
gotta be gotta be gotta you gotta be honset 
You gotta be honest

내가 별로라면 말을 해줘
날 함부로 대할 생각 말고
내가 원래 첨엔 센척해 boi
내 속은 부드러워 만져줘 boi

내가 별로라면 말을 해줘
날 함부로 대할 생각 말고
내가 원래 첨엔 센척해 boi
내 속은 부드러워 만져줘 boi

지지 (JIJI)-honest

나도 내 마음이 뭔지 모를 때가 있잖아요.
좋다가도 싫고, 관심이 없다가도 불현듯이 생각이 나고.

 


근데 상대방의 마음을 읽는 건 어떻게 보면 불가능한 것 같아요. 어렸을 때 즐겨보던 슈가슈가룬에서처럼 그대의 마음을 unlock 해서 들여다볼 수 있는 초능력이 있다면 어떨까요? 그렇대도 마냥 행복하진 않을 것 같지만요.

 

지지 (JIJI)-honest [가사/듣기] 

반응형